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커피 가판대 노점부스로 창업 하세요^^

커피 가판대 노점부스로 창업 하세요^^

 

안녕하세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요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을 많이 하시는데요! 예전에는 점포사업을 통해 창업 하셨다면,
최근들어서는 가판대(판매부스)를 제작하여 창업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사에서 제작했던 제품을 통해 커피전문점 및 스낵 판매하실 수 있는 가판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판대 부스를 통해 판매하실 수 있는 제품들은 잡화, 청과, 곱창, 순대볶음, 토스트, 버블티, 떡볶이, 햄버거 샌드위치, 맥주 등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판대 부스는 소자본으로 창업하실 수 있는 좋은 도구 중 하나 입니다.
노점가판대를 통해 소자본 창업에 꿈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제품들은 우진부스텍에서 제작한 가판대 부스 이미지 입니다.
요즘은 얼음맥주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도 많이 제작 하고 계십니다.

 

 

해당 제품은 "가판대/판매부스-01" 제품입니다. 맥주가판대로 제작된 제품인데요!
보통 가판대 재질은 갈바재질(철도장)로 많이 제작하십니다. 비용절감과 색상 도장 등 디자인부스로 많이 제작되는 재질입니다. 자사에서는 모든 제품을 맞춤 제작 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 제품은 폭 2,500 * 길이 3,500 * 높이 2,750mm로
제작 한 제품입니다. 색상과 디자인은 지정해주신 대로 제작하였으며, 우진부스텍에서는 발주하시면 제작 전 설계도면을 통해 승인 받은 후 제작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제품은 "가판대/판매부스-07"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곱창 및 순대볶음 판매 가판대로 제작되어진 부스 입니다.
제작 전 스위치, 콘센트, 환풍기 위치 지정과 선반 사이즈 등을 협의 후 설계하여 제작 해 드렸습니다.
본 제품은 조리대와 외부 접이식 선반도 함께 설치 해 드렸으며, 정면에는 수동어닝을 설치 하였습니다.

바닥 하부에는 바퀴와 조절좌가 설치되어 이동식초소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다만, 사람이 밀고 다닐수 있는 가판대가 아닌, 지게차와 화물차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는 가판대 입니다.

 

 


마지막으로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설치한 먹거리가판대 입니다.
제품명은 가판대/판매부스-28 입니다. 규격 사이즈는 폭 2,000 * 길이 3,500 * 높이 2,700mm로 제작 하였습니다.
수동어닝과 지붕에는 LED 간판이 설치 되었으며, 하부판에는 격자식 틀을 부착(용접)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3도 우레탄도장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우진부스텍은 가판대 및 부스 제작 전문업체입니다.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가판대 제품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