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로또가판대 노점부스

 로또가판대 노점부스 

안녕하십니까?! 노점 가판대 부스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벌써 목요일 오후 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노점가판대 제품과 로또가판대부스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지금 함께 만나보실까요?!



요즘 1인창업자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렇다보니 노점가판대 제품 문의가 많습니다.
노점 가판대 제품을 제작하시려면 제일 먼저 하셔야 하는게, 관할구청 도로과 또는 노점관리팀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자가 땅이라면 허가 받는데 문제가 많지 않겠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도로가에 가판대를 설치하여 제작하시려면
제일 먼저 허가승인을 받으신 후 가판대를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허가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판대 제작하시면 추후 철거대상이 될 수 있으니, 꼭 허가를 받고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보고계신 제품은 일전에 어벤져스2 한국촬영시 사용되었던 가판대 (소품) 입니다.
자사에서 총 3개소를 제작하여, 마블코리아 쪽에 납품 했었는데요~ 

제작하면서도 얼마나 뿌듯했는지.. 사진을 보니 그때 기분이 생생하네요~~
본 제품은 조만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매대형태로 간단하게 제작되어진 가판대 부스입니다.
마차형태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동이 용이한 제품입니다. 다만, 업장 외부에 설치하시거나, 간단한 제품 비치하시는 용도로 사용하시기 적합합니다. 먹거리 또는 상품을 판매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려면 디자인 변경 및 사이즈 변경
그리고 용도에 맞게 설계하여 제작 해 드리겠습니다. 본제품을 제작하시려면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로또 가판대 부스 입니다. 일반적인 가판대 부스용도로 제작 되었으며, 재질은 갈바 E.G.I 1.2T로 제작 된 제품입니다. 우레탄 2도 도장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보통 갈바재질로 제작하시면 우레탄도장으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우레탄도장이란 페인트를 분사식으로 뿌려 도장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저희는 도장 전에 열처리 가공 후 
녹방지 사비도장작업을 진행한 뒤, 본색 도장작업을 합니다. 최대한 녹이 쓸지 않고, 10년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3면에 하이샤시 창호를 설치하였으며, 3면 모두 간판작업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출입문은 강화도어로 설치 되었으며, 전체 UV자외선 차단 썬팅지가 부착되었습니다.
정면 부분에는 고정식 선반이 설치되어 로또구매 고객의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본 제품은 이번주내로 홈페이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우진부스텍은 모든 제품을 발주 후 주문제작 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용도와 디자인, 재질, 사이즈를 말씀하시면 도면 설계 및 도면 승인 후 제작하고 있습니다.

늘 최선을 다해, 제품을 제작 출고 하겠습니다.

제품문의는 사무실 ☎ 02-977-4869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고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