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지하주차장 램프구간 렉산 캐노피 제작설치 전문 우진부스텍

지하주차장 램프구간 렉산 캐노피 제작설치 전문 우진부스텍

안녕하세요, 주차장캐노피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아시겠지만, 자사에서는 다양한 주차장캐노피 제품을 원하시는 사양과 디자인에 맞춰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주차장 면적과 건물외관에 맞춰 제작되며, 제작기간은 설치시간 포함해서 대략 4주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은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하주차장램프구간을 설치장소에 맞춰 디자인하여 제작하였는데요! 최근 겨울철 대비를 위해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제작 설치 작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일도 저희는 현장에 나가 램프캐노피 공사를 시행해야하는데요! 지하주차장캐노피는 비가림막 및 겨울철 빙판길 사고 예방을 위해  버스정류장, 자전거보관소, 오피스텔, 빌딩 등 공공장소나 관공서같은 다양한 공간에 필수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장소는 다르지만 외부공간설치되는 주차장램프캐노피는 계절에 따라 비나 눈 그리고 자외선 등을 막아주기 위해 설치가 됩니다.  해당 현장은 지하로 이어지는 주차램프구간을 옹벽형태로 이루어져있어 스텐레스 기둥으로 견고하게 앙카설치한 후 지붕을 별도로 제작설치하였습니다. 벽면에 브라켓 시공 및 파이프를 이용하여 시공하였는데요!
자사에서는 설치현장에 맞춰 알맞는 방법으로 시공, 설치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최대한 앞으로 돌출작업해야되다보니, 트라스작업 및 기둥 작업을 별도로 작업한 후 지붕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자사에서는 현장에서 캐노피를 제작하지 않고,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에서는 설치만 시공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현장설치작업 소요시간은 1~2일 정도면 완료됩니다. 또한,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도록 신호수를 배치하여 안전하게 설치합니다. 해당 제품은 스텐레스 KS 201 재질로 제작하였는데요~ 304로 변경 제작도 가능하십니다.



위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설치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붕은 렉산 3T 브라운컬러로 마감하였습니다. 
브라운색상은 햇볕 차단이 우수하며, 시야를 가리지 않고 고급스럽다보니 많이 선호하시는 컬러입니다.
렉산 색상은 그린, 브라운, 투병, 불투명, 블루 색상 등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보통은 건물외관에 맞춰 선택을 하십니다.

기본적으로 렉산캐노피는 사용목적에 적합해야하며, 외부에 사용하는 구조물이기때문에 견고함을 가장 중요시하셔야 합니다. 저희 우진부스텍은 캐노피 시공시 허투루작업하지 않고, 체계적으로 견고하고 안전하게 제작, 설치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점가판대 맞춤제작!  (0) 2021.11.18
경비실 제품 디자인  (0) 2021.11.17
8인사용 가능한 오픈형흡연실  (0) 2021.11.15
위병소(군부대초소) 제품 디자인  (0) 2021.11.12
주차부스 디자인  (0) 202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