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노점가판대 제작설치 과정

노점가판대 제작설치 과정 

안녕하세요, 노점가판대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자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판대 제품을 원하시는 사양과 디자인에 맞춰 제작하고 있습니다. 가판대 제품은 디자인, 제작, 설치까지 모두 한번에 저희 우진부스텍과 협의 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오랜기간 제작 설치한 가판대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노원구에 설치한 노점가판대부스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노원구 지역에 총 60개소 정도 설치하였으며, 지금도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계십니다^^ 디자인은 노원구청 도로과(노점관리)와 협의 후 시안을 스케치하여 몇번의 수정작업 후 제작을 진행 하였습니다. 또한 제작전 디자인에 맞춰 도면 설계 후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도면 설계시에도 몇번의 수정작업을 통해 최종 승인 후 자재발주하여 맞춤제작하였습니다.
처음 제작할 때는 40개소 정도 되어 총 제작기간이 9주정도 되었는데요~ 아직도 제작했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본 제품은 "가판대/판매부스-04" 인데요~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폭 1,700 * 길이 2,500 * 높이 2,2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규격사이즈는 설치장소와 길거리 보행자분들, 내부에서 이용하시는 사장님과 가판대 이용 고객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구청 관계자분들과 협의 후 제작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지붕은 곡선 라운드 주어, 부드러움을 강조하였으며, 정면부에는 알루미늄셔터를 설치하여 개방성과 방범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치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출입문은 여닫이문으로 제작하였으며, 배면부분에는 노원구 소식을 알릴 수 있는 간판 프레임을 만들었습니다. 색상은 3도 도장하였으며, 전체 면은 기와진회색으로 분체도장하고, 지붕 포인트 색상과 배면은 우레탄도장한 제품입니다. 바닥하부에는 우레탄바퀴와 수평조절좌를 설치하여 현장 설치시에도 편리하게 이동하고 수평을 맞춰 설치하실 수 있씁니다. 본 제품은 노원구에만 설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서 타지역에서는 제작하실 수 없습니다.

 


위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제작완료 후 촬영한 영상과 제품 설치하는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가판대는 관할구청에서 허가를 받은 후 설치하셔야 되며, 허가받지 않고 설치할 경우에 불법건축물로 지정되어 철거대상이 됩니다. 꼭 가판대 제작 전 관할구청 도로과 또는 노점관리과에 방문하셔서 가판대 영업허가 및 설치허가를 받고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디자인의 가판대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가판대는 주문제작되며, 원하시는 사양과 디자인으로 맞춤제작 가능하십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차부스 제작 출고  (0) 2022.04.21
군부대부스 / 위병초소 제작  (0) 2022.04.20
유니크한 흡연부스 제작  (0) 2022.04.18
원형안내부스제작  (0) 2022.04.15
스텐레스 주차부스  (0) 2022.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