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장캐노피 제작부터 설치공사까지!

주차장캐노피 제작부터 설치공사까지!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전달하는 주차장캐노피 제작, 설치, 공사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자사에서는 설치장소에 맞춰 제품을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캐노피는 발주시 현장 방문하여 사이즈 측정, 디자인 및 제작일정 등을 협의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견적 문의시 제작, 설치일정 확인도 가능하시니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제작설치하는 캐노피 종류는 지금 보시는 제품처럼 양날개캐노피, 외날개캐노피, 무인정산캐노피, 지하램프캐노피, 어닝캐노피 등을 공사하고 있습니다. 자사에서는 가정용 주택처마캐노피, 차량그늘막캐노피, 계단캐노피, 학교운동장캐노피 등은 제작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롯이 주차장 진입로 또는 주차요금정산 캐노피만 설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은 철도장 재질과 스텐레스 재질 중 선택하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철도장 재질로 제작시에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시며, 스텐레스 재질은 KS 201과  304 재질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01
기소작업, 슬라이드로 넘기시면 작업과정을 보실 수 있어요!


1. 주차장캐노피 설치시 필요사항 

 

주차장캐노피 설치전 꼭 필요한 사항이 어떤게 있을까요?! 바로 캐노피 기둥을 설치할 수 있는 바닥기초패드공사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주차장캐노피는 구조물이다보니 바람, 비 또는 눈, 태풍 등에 영향을 받지 않고 견고하게 설치되어야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기초패드공사가 되있어야 합니다. 기존 주차장에 기초패드가 설치되어있다면, 캐노피 높이에 따라 또 달라지는데요!
캐노피 총 높이가 3.4M 이하인 제품은 기존 패드에 설치가능하십니다. 다만, 그 이상 높이의 캐노피 제품은 지금 보시는 사진처럼 기존 기초패드에 기둥 세워질 공간을 다시 작업하거나, 별도로 연장하여 기초작업을 시행해야 합니다. 

사진 작업은 터파기 후 자사에서 준비한 기소를 묻는 모습인데요~ 2번째 사진으로 넘겨보시면 레미콘 작업까지 완료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지 기초가 가장 중요해야 됩니다, 부실공사의 주원인이 바로 기초가 부실하기 때문인데요!! 저희는 캐노피 공사기 기초작업을 탄탄하게 작업후 설치시공 하고 있습니다.

0123456
캐노피 설치 中

 2. 캐노피 설치과정 

 

우진부스텍에서 주차장캐노피 설치시에는 현장에서 제작하지 않고,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작업은 설치공사만 시행합니다. 
그렇다보니, 주차장이용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소음이나 진동, 먼지 등의 피해가 적습니다. 공장에서 제작시에는 승인된 설계도면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현장에선느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캐노피 지붕과 기둥 등을 크레인을 통해 이동하여 설치작업 됩니다. 설치시에는 요청하신 날짜와 시간에 맞춰 설치되며, 설치중에도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도록 신호수를 배치하여 안전하게 설치합니다. 설치일은 기둥 작업 1일, 현장 설치 1일 총 2일 정도 소요됩니다.

 

 

0123


본 제품은 "양날개캐노피-53" 제품입니다.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캐노피 디자인과 설치과정을 담은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경창시장 주차장 진출입구에 설치한 제품인데요! 스텐레스 201재질로 제작하였고, 렉산은 청색엠보 3T로 설치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지붕 내에는 LED투광등이 설치되어 야간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노피 지붕과 자붕 사이에는 빗물이 고이지 않도록 물홈통 및 배수관을 설치하여 바닥으로 자연배수 되도록 제작하였으며,
규격 사이즈는 폭 5,200 * 길이 7,000 * 높이 4,200mm로 작업하였습니다.

동일한 디자인으로 철도장재질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제작기간은 평균 3~4주 정도 소요되어집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휴게실부스 설치  (0) 2022.11.03
스낵가판대 제작  (0) 2022.11.02
원형부스(초소) 제작  (0) 2022.10.31
오픈형 흡연구역  (0) 2022.10.28
경비실 제작~  (0) 2022.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