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경비초소 제작

 경비초소 제작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모두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도 기분 좋게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진부스텍은 다양한 종류의 부스와 주차장캐노피를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원하시는 사양 그대로 제작되어지며, 공장 맞춤제작으로 작업합니다.

 

경비실로 사용하기 좋은제품!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지난 주 수요일 제주도에 위치한 (주)디블럭에 설치한 제품입니다. 자사에서 제작되는 모든 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하여 현장으로 출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어디든 설치하실 수 있으신데요~ 제주도에 설치할 경우에는 제주도 화물차량을 섭외한 후 공장에서 부스를 상차하여, 선적으로 이동하여 현장 설치되어집니다.  또한 화물 및 선전비용은 별도로 추가됩니다. 

또한, 정확한 제품 제작을 위해 설치할 장소 사진과 대략적인 내용을 알려주시면 제품 제작 전 도면을 먼저 설계한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경비초소 측면 모습


저희가 제작하는 모든 부스는 작업 전 도면 설계후 승인된 도면을 바탕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도면 승인 전에는 얼마든지 수정 가능하시며, 도면설계는 발주 후에만 작업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도면을 미리 요청하시는 곳이 계신데요~ 죄송하지만 도면 역시 저희 회사 자산이다보니 발주 전에는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도면을 발주전에도 보내드렸었지만, 견적문의로 저희가 작업한 설계도면이 여러업체에 돌고, 다시 저희한테까지 저희 도면으로 제작비용 견적 문의가 계속 나오다보니, 이제는 설계도를 먼저 보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설계도면 까지도 저희가 직접 시간 투자하여 세세하게 도면 작업하는 것이다보니, 미리 보내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 부탁합니다.

 

주차부스 배면부 모습

 

(주)디블럭에 설치한 해당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220" 제품입니다. 규격 사이즈는 지정해주신 폭 1,600 * 길이 2,1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으며, 재질은 갈바늄 EGI강판 1.2T 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하부판은 2단 골판으로 제작하였으며, 창호는 정면부와 배면부에 알루미늄검정색 창호를 설치하였습니다.

정면부는 지붕을 300mm 돌출시켜 우천시 창문을 열어놓아도 빗물 유입을 막을수 있어 방문객 안내 하실 때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경비초소 내부 사진


출입문은 우측면에 여닫이문으로 설치하였으며, 내부 인테리어는 기본 부스와 동일하게 제작하였습니다. 내부 선반은 고정식으로 설치하여 사무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아늑한느낌의 경비초소 제품입니다.

오늘 보신 경비초소-220 제품과 그외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부스 제품을 우진부스텍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는 언제든 사무실로 전화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  (0) 2023.02.22
흡연부스 종류와 디자인  (0) 2023.02.21
안내부스 제작업체~!  (0) 2023.02.17
주차장관리실부스 제작  (0) 2023.02.16
쿠팡 휴게실부스 제작  (0)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