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스텐레스 경비초소 제작!

 스텐레스 경비초소 제작! 

반갑습니다,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 제작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지난 주말도 잘보내셨나요? 주말만 되면 왜이렇게 바쁘고, 빠르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별로 한것도 없는 것 같은데

벌써 월요일 오전이네요~~ 모두들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 함께 만나보실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223" 제품인데요~ 본 제품은 일반 주차부스와 달리 출입문 방향에 지붕을 돌출시켜 제작한 제품이에요~ 지붕돌출을 하면 장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돌출은 500mm 이상 돌출되어야지만 처마 역할을 할수 있는데요~  비가 오거나 장마비가 내릴때 우산 사용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어요! 출입구에서 우산을 펼치거나 접을때 비를 조금이라도 맞게 되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게다가 출입시 출입문을 통해 빗물이 내부로 유입되는것도 막을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막 역할까지 하게 되어 1석 3조 이상의 장점을 갖고 있어요^^

 

 

해당 제품은 발주업체에서 요청하신 사양 그대로 제작하였는데요~ 규격사이즈와 출입문 위치와 문이 열리는 방향, 처마돌출길이 등등 모두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하였어요! 본 제품은 강원도 동해 LS산전에 납품한 제품이에요! 저희는 현장에서 제작하지 않고, 공장에서 제작완료하여 현장 배송 및 지게차 안착만 진행하다보니, 제품이 공사가 아닌 납품으로 분류되요^^ 기업에서는 공사, 납품에 따라 비용처리 또는 서류작성이 확연히 달라지는데요~ 저희는 완성품 출고이다보니 납품으로 생각하시면 되세요!

 

지금 보시는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각도로 촬영한 제품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신데요~ 제품명은 "경비초소/주차부스-223" 제품이에요! 외부 재질을 스텐레스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창호 역시 스텐재질 그대로 제작하였어요!
저희는 스텐레스 부스 제작시 KS304 정품 재질만 사용하고 있어요! 

참~~ 원래는 기본적으로 창호를 백색하이샤시 또는 알루미늄 창호 중 선택하셔서 설치하는데요! 이번에는 스텐레스 재질로 요청하셔서 스텐으로 제작해 드렸어요! 스텐레스는 일체감은 있지만, 외풍 및 소음차단이 떨어져 권장하지 않고 있어요!

 

 

본 제품의 규격 사이즈는  2인 사용가능하신 폭 1,500 * 길이 2,500 * 높이 2,400mm로 제작하였어요! 출입문 쪽 지붕 돌출은 930mm 돌출하였는데요~ 돌출 사이즈는 더 작게 조정 가능하세요!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이 기본이다보니 사이즈, 재질 모두 변경 가능하세요! 지금 보시는 제품 그대로 갈바(철도장)재질로도 변경 제작하실 수 있어요!

내부 사양은 기본 부스사양으로 설치하였는데요~ 내부 테이블, 전기시설(형광등,분전함, 스위치, 콘센트 등)이 기본 공통사양으로 설치되며, 냉난방기 또는 에어컨, 침상, 전기온돌판넬 작업, 썬팅 시공 등은 모두 옵션추가사양이에요!

더 다양한 제품 사진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간혹 홈페이지가 있는지 문의하시는데요~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630여가지의 제품군을 만나실 수 있어요!

다음, 네이버,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 우진부스텍을 검색하시면 바로 접속 가능하세요!

늘, 마음을 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스 제작 및 주차장캐노피 설치  (0) 2023.04.26
호텔발렛부스  (0) 2023.04.25
청와대 원형부스 제작  (0) 2023.04.21
주차장캐노피 설치공사완료  (0) 2023.04.20
디자인안내부스 제작  (0) 2023.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