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장 관리부스 제작



안녕하세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입니다. 자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의 부스를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스는 설치장소, 사용자 편리성, 실용성, 견고성을 중점으로 제품을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랜기간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발주 후 주문제작하고 있습니다. 제품 제작시에는 요청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도면을 설계해서 보내드리며, 설계도면은 발주 후에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도면은 1:1 도면으로 작업하고 있으며, 제품 제작 전 꼼꼼히 확인 하신 후 작업 승인 해 주시면 제작이 진행됩니다.

제품 제작기간은 도면 승인 후 3주 정도 소요되며, 공장에서 작업 완료 후 완성된 부스를 설치 장소로 출고 하고 있습니다.
제품 제작시에는 모두 용접작업을 통해 견고하게 제작되며, 전기시설 부터 내부 마감까지 깔끔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발렛부스는 설치하실 공간과 건물에 맞춰 재질을 많이 선택하시는데요~ 스텐레스 재질보다는 갈바 EGI 재질로 제작을 많이하십니다.

 

 

해당 제품 역시 갈바 EGI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해주신 컬러인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색상은 저희가 보내드리는 애나멜페인트 색상표 내에서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발렛부스-48' 제품인데요! 규격 사이즈는 2인 사용하실 수 있도록 폭 2.2M * 길이 2.2M * 높이 2.3M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사이즈 변경 가능)

 

해당 제품은 발렛부스으로 제작된 제품이다보니 출입문을 여닫이문이 아닌 미닫이문으로 설치하였는데요! 미닫이문으로 설치된 이유는 차량이 많이 다니는 곳에 설치되다보니, 출입시 차량과의 사고 방지를 위해 미닫이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창문은 슬라이드방식의 알루미늄창문으로 설치하였으며, 내부 마감재는 밝은 톤의 MDF합판필름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내부 단열재가 50T 스티로폼이 부착되는데요! 단열재는 난연재질인 그라스울로도 변경 가능하십니다. 또한 내부 마감재 역시 난연재질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문의는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오늘 보신 제품 외 다양한 디자인의 부스는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방문 해 주세요! (블로그 상단 메뉴 탭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차관리실 제작  (0) 2024.04.01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0) 2024.03.29
발렛부스 제작  (0) 2024.03.27
위병소 제작  (0) 2024.03.26
노상공영주차장 요금정산부스 설치  (0) 202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