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경비실 제작 설치

 경비실 제작 설치  


안녕하세요, 경비실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디자인의 경비실 제품을 설치장소, 사용인원,
사용자편리성에 맞춰 사용자경험을 통해 경비실을 맞춤 제작하고 있습니다. 
경비실 제품은 스텐레스 재질과 갈바늄 재질 중 선택하셔서 제작하실 수 있으며, 제작기간은 평균 3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경비실 및 휴게실 용도로 제작된 "주차부스/경비초소-175" 제품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갈바늄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해주신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 도장하였습니다. 자사에서 제작되는 갈바재질은 모두 1.2T 재질로 제작되며,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하셔서 도장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 선택은 컬러표를 보내드리며, 지정하신 컬러값으로 한가지 색상으로 우레탄도장 작업을 기본작업됩니다. 2가지 또는 3가지 색상으로 도장하실 경우에는 비용이 추가되며, 우레탄도장 작업 외 분체도장으로도 변경 작업가능하십니다. (추가비용 발생)


주차부스/경비초소-175 제품은 6인 사용 가능하도록 폭 2,300 * 길이 4,000 * 높이 2,400mm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규격사이즈와 디자인은 모두 지정해주신 사이즈와 색상 그대로 제작하였는데요~ 창호는 검정색 알루미늄창호로 전체 부스 외관 색상과 어울리게 설치하였으며, UV자외선 차단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전체 유리에 썬팅 시공작업을 했습니다.
맨 상단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출입문은 미닫이문으로 설치하였는데요~ 장소에 맞게 여닫이문이나 미닫이문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실내 작업하는 모습을 촬영한 제품 이미지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작업량이 꽤 많죠?^^
모든 부스는 하나하나 저희 생산팀에서 수작업을 통해 제작됩니다. 지금 하는 작업은 전기작업과 바닥 타일 작업 그리고 내부 침상 온돌판넬 연결작업 등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내부 바닥타일은 우드데코타일로 부착되며, 전기시설은 모두 매립식으로 작업됩니다. 단, 형광등은 노출형으로 설치됩니다. 본 제품은 경비실 겸 휴게실로 사용될 제품이다보니 내부에 전기온돌판넬이 설치된 침상이 함께 설치되었습니다.


내부 작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시공되었죠?!^^ 경비실 제작 전문업체 우진부스텍은 견고하고 깔끔하게 모든 제품을 제작합니다. 침상 역시 하부에는 수납하실 수 있도록 수납장을 함께 설치하였으며, 벽면에 부착된 온돌리모컨으로 온도를 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경비실 제작시 기본적으로 내부 고정식선반을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선반을 통해 사무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벽부에 부착된 에어컨(냉난방기) 설치는 선택사양입니다. 설치 요청시 공장에서 설치 후 완성품이 현장에 출고됩니다. 에어컨 또는 냉난방기 설치시에는 비용이 추가됩니다

지금 보시는 경비초소-175 제품 외에도 다양한 경비실 제품 디자인이 우진부스텍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