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장캐노피 공사설치

주차장캐노피 공사설치 

안녕하세요, 주차장캐노피 설치공사 전문업체 우진부스텍 입니다.
어제는 저녁에 비가 정말 많이 왔는데요~  저는 어제 집 베란다보니 물이 살짝 넘쳐있더라구요~ 이제 장마 시작인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모두들 비 피해 없으시도록 지금부터 예방 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장마철 대비를 위해 주차장캐노피 발주가 상당히 많습니다. 설치 일정은 사무실에 연락주시면 조율하여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일전에 자사에서 제작한 주차장캐노피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설치하시는 디자인인데요! 어떤 디자인으로 제작했고, 어떻게 작업했는지 함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경창시장 주차장내에 설치한 캐노피 입니다. 제작 전 현장 답사하여 제품 제작디자인과 규격사이즈 확인 후 담당자분과 협의 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주차장캐노피 제작 전문기업인 우진부스텍에서는 깔끔하고 완벽한 그리고 견고한 주차장캐노피설치공사를 위해 제작작업 전 설계도면을 먼저 담당자분께 보내드린 후 승인된 도면대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양날개캐노피 제작시 재질은 스텐레스 201 재질과 304재질, 철도장재질 중 선택하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캐노피는 스텐레스 201재질로 제작하였으며, 규격사이즈는 설치장소에 맞춰 폭 5,200 * 길이 7,000 * 높이 4,200mm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제품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제품명은 "양날개캐노피-53" 제품이며, 우진부스텍 홈페이지 주차장캐노피 카테고리에서 양날개캐노피를 클릭하시면 상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캐노피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공장에서 기둥과 지붕 등을 미리 제작완료 후 현장에서는 조립식 설치시공만 진행합니다. 설치시에는 실리콘 코킹작업, 용접, 볼트작업, 앙카시공 등을 통해 설치되어지며, 현장에서 제품을 제작 설치하는게 아닌 공장에서 모든 자재들을 제작하여 현장설치만 하다보니, 설치시간 역시 타업체와 다르게 많이 단축됩니다.

기둥 설치 하루, 지붕 설치 하루 이렇게 총 2일간만 설치작업이 진행되며, 캐노피 설치공사시에는 차량 진입,출차가 가능하도록 한쪽 차선만 막고, 신호수를 배치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위 동영상은 경창시장 주차장 설치할 때 촬영한 영상을 짧게 편집한 영상입니다. 전체 캐노피 설치과정을 담은 동영상은 우진부스텍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노피 설치시에는 크레인을 통해 기둥과 지붕 등을 작업합니다.

지붕은 렉산 3T 엠보로 마감하였으며, 제품의 견고성을 위해 날개마다 트라스를 설치하였습니다.
기둥 설치시에는 바닥기초패드 공사가 되어있어야지만 캐노피 설치가 가능하시며, 바닥기초시공없이 아스팔트에는
캐노피 설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차장캐노피 제작,설치,공사 역시 우진부스텍이 잘합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