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디자인발렛부스 제작

디자인발렛부스 제작 

 

안녕하십니까?! 제품 품질로 평가받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자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발렛부스 제품을 설치장소와 사용인원 그리고 편리성을 중점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발주 후 주문제작하고 있는데요~ 기성품을 별도로 보유하고있지 않으며, 맞춤제작으로만 제작합니다.


 

해당 제품은 디자인 특성상 많은 곳에 제작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자사 디자인을 임의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디자인 등록된 제품이다보니 무단 사용은 금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병원, 호텔 등에 많이 설치되어지며,
특히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음식점이나 기업에서도 선호하시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발렛부스 제품입니다.

최근에는 동일한디자인으로 제작하되 사이즈와 출입문을 변경하여 제작한 제품도 있는데요~ 이 역시 병원 주차장내에 설치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발렛부스-13" 제품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다각도에서 촬영한 제품사진을 참조하실 수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재질은 갈바늄 강판재질로 제작하였는데요~ 갈바재질은 EGI 1.2T로 사용하고있으며, 1.6T로도 변경 제작가능하십니다. 색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는데요~ 최근 많은 분들이 기와진회색을 선호하시다보니, 요즘 제작되는 부스의 50%이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제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설치장소 또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원하시는 컬러로 변경 도장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좌측면은 기둥없이 유리로만 맞대어 제작된 제품입니다. 유리는 강화유리 8T로 기본 설치되며,
유리프레임은 스텐레스 커버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요즘 트렌드인 기둥과 지붕을 일체형으로 제작하였으며
지붕위에는 냉난방기 실외기 갤러리커버를 설치하여, 실외기 노출을 최소화 한 제품입니다. 
발렛부스-13 제품은 바닥하부에 수평조절좌와 우레탄바퀴를 설치하여, 이동식 초소로 제작되었으며, 단거리 이동은 조절좌를 올린 후 바퀴를 지면으로 내려 밀어서 이동 가능하십니다. 설치장소 이동후에는 다시 조절좌로 수평을 맞춰 설치하시면 되십니다.

012

위 사진은 버튼을 클릭하시면 슬라이드로 넘어갑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출입문은 여닫이문으로 설치하였는데요, 출입문 위치 변경 가능하시며, 여닫이문이 아닌 미닫이문으로도 변경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2번째 사진을 보시면 우측면이 모두 갈바골판으로 마감되어진게 보이실텐데요~
이부분 역시 통유리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3번째 사진은 내부 마감된 모습인데요~ 내부 마감은 기본 부스와 동일하게 엠디에프판넬 벽체마감, 우드데코타일 바닥마감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당연히 기본시설로 전기시설이 설치됩니다.

이외에도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디자인의 발렛부스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