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배움터안전지킴이실 설치

배움터안전지킴이실 설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배움터안전지킴이실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이제 학생들 방학기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요즘 개학 전 학교 정비 및 지킴이실 교체 설치하시는 곳이 많습니다.
자사에서는 오랜기간 꾸준히 배움터지킴이실 제품을 전국 다양한 학교에 꾸준히 납품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한국구화학교에 설치한 스텐레스재질의 지킴이초소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기본형으로 제작하여 일전에 설치했었는데요~ 설치 후 지붕에 수동어닝 추가설치를 요청하셔서 현장방문하여 수동어닝 설치작업을 하였습니다.
배움터지킴이초소 제품들은 모두 직접 계약 또는 수의계약,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관련 및 조달구매 같은 경우는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부스는 설치장소에 맞춰 주문제작 되어집니다. 다만 실외에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기존 설치된 부스에 어닝설치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진부스텍은 제품 제작, 출고, 설치 뿐만아니라 as까지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불편함 없으시도록 빠르게 현장방문하여 as 작업을 시행합니다.  한국구화학교보안관실로 제작된 본 제품은 스텐레스 KS304 정품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정면과좌우측면에는 백색하이샤시창호를 설치하였습니다. 유리는 기본적으로 5T강화유리(그린)가 의무 설치되어집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출입문은 우측면에 여닫이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012

위 사진은 슬라이드쇼로 만들어진 이미지 입니다. 아래 중간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른 사진으로 이동합니다.
지킴이초소는 보통 스텐레스 재질로 70%, 갈바(철도장)재질로 30% 선택하셔서 제작하고 계십니다. 재질 선택은 학교설치장소에 맞춰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규격사이즈는 폭 2,000 * 길이 2,5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사이즈는 2인 이상사용하실 수 있으며, 많은 학교에서 위 사이즈로 제작하십니다. 사이즈와 재질은 모두 변경 가능하십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외부 바닥에는 수평조절좌와 우레탄바퀴를 기본설치하여 이동식초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부스 지붕은 사람이 올라가고, 냉난방기 실외기를 올려도 끄떡없도록 견고하게 제작되며, 기본 샌드위치판넬로 지붕 마감 됩니다.  제품 상세 문의는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지킴이실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시 자사 제품 중 선택하신 후 설치장소에 맞춰 변경 제작하실 수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도면이나 생각하신 스케치시안이 있으시면 최대한 맞춰 제작해 드립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