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신세계 물류창고 주차부스 제작

 신세계 물류창고 주차부스 제작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입니다.
자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부스 제품을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부스는 발주 후 주문제작되며, 제작기간은 발주후 2~4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작기간은 디자인과 사이즈, 재질에 따라 달라지다보니 사무실에 연락주시면 정확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디자인과 재질, 색상, 창호 등을 모두 요청하신 사양 그대로 제작하였는데요!  제품 제작전 현장 방문 미팅을 통해 설치장소 확인 후 작업하였습니다. 자사에서는 제품 작업 전 도면을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도면은 발주시에만 설계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설계도면을 통해 출입문방향과 내부 선반 위치 그리고 규격사이즈 등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계도면을 실제로 제작도면이다보니, 제품 설치후 가설건축물 신고하실 때 첨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부스를 제작 전 도면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01
슬라이드 사진입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2번째 사진으로 넘어갑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자사에서 제작되는 부스는 모두 공장에서 제작완료한 후 현장으로 화물배송하고 있습니다.
화물배송시에는 협력운송업체를 통해 현장 출고되며, 지게차 안착까지 해 드립니다. 모든 부스는 품질보증을 위해 출고전 품질관리팀에서 전수검사 후 출고 하고 있습니다.  무상 A/S는 기본 1년이며, 요청하실 경우 하자이행증권 발행도 가능하십니다. 다만 사용자 부주의 또는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시에는 비용이 청구됩니다. 보증기간이 끝난 후에도 자사제품은 철거 직전까지 책임지고 사후관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번째 사진을 보시면 지게차로 부스를 이동하는 걸 보실 수 있으신데요~~ 완성된 제품이 설치되다보니 설치하는 곳에는 필히 지게차 진입이 가능해야 합니다.



01

 

본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제품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신데요~ 제품명은 "경비초소/주차부스-214" 제품입니다.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해주신 검정색상으로 우레탄도장 하였습니다. 갈바재질의 부스는 모두 색상도장작업이 진행되다보니, 원하시는 색상으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면부는 지붕을 돌출시켰으며, 지붕 내에 다운라이트를 설치하여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지붕 위를 보시면 서치라이트가 설치된게 보이실텐데요~ 지붕 4면에 각각 1개씩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인 제품입니다. (서치라이트는 옵션사양 입니다)

 

 

01


제품 내부는 기본사양으로 전기시설(형광등, 스위치, 분전함, 콘센트, 환풍기)가 설치됩니다. 단열재로는 50T 스티로폼이 벽체에 부착되며, 내부벽면은 모두 밝은톤의 MDF판넬로 설치되어집니다. 창호는 기본적으로 백색하이샤시 또는 알루미늄샤시 중 선택하실 수 있으신데요~~ 용도에 맞춰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우진부스텍에서 제작되는 모든 부스는 외부 바닥에 우레탄바퀴와 수평 조절좌를 기본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절좌를 통해 수평을 맞추거나 앙카시공하여 고정하실 수 있으며, 바퀴를 통해 단거리 이동도 가능하십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저가형 오픈형흡연부스 제작  (0) 2022.12.29
무인정산캐노피 제작, 설치!  (0) 2022.12.28
발렛부스 맞춤제작  (0) 2022.12.26
디자인부스 제작  (0) 2022.12.23
군부대초소  (0) 202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