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무인정산캐노피 제작, 설치!

무인정산캐노피 제작, 설치!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주차장캐노피 제작, 설치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디자인, 종류에 주차장캐노피를 원하시는 사양과 사이즈, 재질에 맞춰 제작하고 있습니다.
자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200여가지의 주차장캐노피 디자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주차장 입출구에 설치되는 캐노피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복도 및 계단식이나 옥상처마 캐노피 등은 제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든 주차장캐노피는 설치 장소에 맞춰 제작되며, 디자인은 자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제품 디자인 중 선택하시거나, 생각하신 디자인 또는 보유하고 계신 도면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반영하여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캐노피 발주하시면 도면을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설계된 도면은 구조물신고하실 때 첨부자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면은 실제 제작도면입니다^^

 

 

 

자사에서 제작되는 모든 캐노피는 지붕과 기둥 등을 모두 공장에서 제작 완료한 후 현장에서는 설치만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철도장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전체 색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으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본 제품은 캐노피 높이가 높지 않아 앙카고정하여 설치하였는데요~ 자사에서는 높이 3.5m 이상의 캐노피 설치시 바닥 터파기 및 기소작업 후 고정설치합니다. 다만, 그미만의 캐노피는 기존 패드에 앙카시공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서울 목동 CBS에 설치한 "무인정산캐노피-34" 제품입니다. 지붕은 렉산 브론즈색상으로 설치하였으며, 기둥 중간에 CBS 시트지를 부착하였습니다. 지붕 넥산 색상은 원하시는 컬러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넥산 색상은 청색,녹색,투명, 브론즈가 있는데요~ 예전에는 청색이나 녹색을 선호하셨지만, 요즘은 브론즈를 더 많이 선택하십니다. 설치장소에 맞춰 선택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지붕 내에는 LED 투광등을 설치하여, 저녁에도 밝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광등은 타이머를 설치하여 정해진 시간에 ON/OFF 됩니다.

01



CBS 출차에 설치한 무인정산캐노피-34는 폭 2,300 * 길이 2,850 * 높이 3,200mm로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제품 제작 전 현장 방문하여 규격 사이즈와 디자인 협의한 후 작업하였으며, 공장 제작 기간은 2주 정도 소요되었고, 현장설치는 6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원웨이 출차하는 곳이다보니, 최대한 차량 출차시 불편하시지 않도록 차량이 많지 않은 주말에 설치하였으며, 설치하면서도 출차가능하시도록 안전하게 작업하였습니다.

우진부스텍은 오랜기간 주차장캐노피를 전문적으로 제작, 설치공사하는 대한민국 대표기업입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찰초소 제작  (0) 2022.12.30
최저가형 오픈형흡연부스 제작  (0) 2022.12.29
신세계 물류창고 주차부스 제작  (0) 2022.12.27
발렛부스 맞춤제작  (0) 2022.12.26
디자인부스 제작  (0) 202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