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안녕하십니까?!! 생활속 편리함을 더하는 우진부스텍입니다. 오후되면서 날씨가 제법 덥습니다. 오랜만에 작업하면서 땀 흘렸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같은 날씨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많이 덥지도 춥지도 않고, 작업 능률도 향상되고, 특히 실리콘 양생기간도 짧아져 가장 선호하는 날씨이기도 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지붕 이동 

 

우진부스텍에서는 전국 어디든 지하주차장캐노피 공사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자사에서 제작설치하는 지하주차장캐노피는 스텐레스 재질로만 제작가능하며, KS304와 KS201 재질 중 선택하신 후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출차방향에 캐노피를 설치하였는데요! 자사에서는 현장에서 제작하지 않고,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설치를 대부분 하고있습니다. 해당 제품 역시 기둥을 먼저 설치한 후 기둥 사이즈와 간격에 맞춰 공장에서 지붕을 제작하여 현장에서는 설치공사만 하였습니다.

 

 

0123456
지하램프캐노피 지붕 설치과정

공장에서 캐노피 지붕은 전체 프레임을 지정해주신 스텐레스 재질로 견고하게 용접 및 실리콘 작업한 후 넥산(폴리카보네이트)으로 상판을 설치합니다. 사이즈와 보강대에 맞춰 렉산을 절단 한후 스크류볼트 및 실리콘, 알루미늄보강바 및 덮개 등을 통해 지붕 상판을 견고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붕마다 렉산용 외장재실리콘을 사용하여 빗물이 새거나 유입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코킹작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렉산 색상은 지금보시는 청색과 브론즈색상, 투명, 녹색 중 선택하셔실 수 있습니다.

 

012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설치완료 모습

이렇게 제작완료한 후 현장에서 크레인을 이용하여 지붕 작업을 진행합니다. 지붕 설치시에는 미리 설치한 기둥에 용접을 하여 고정 작업을 진행하며, 용접된 부분은 부식 방청제와 실리콘코킹하여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또한 지금설치된 캐노피 처럼 아치형대각캐노피는 빗물이 떨어지는 부분에 물홈통을 설치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빗물배수되도록 설치하고 있습니다. 물홈통은 추가옵션사양(비용추가)입니다. 대개 10개소 중 4개소 정도만 물홈통 설치하시며 보통은 화단방향에 빗물이 떨어지도록 설치하고 계십니다.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설치동영상

 

지하주차장캐노피는 지하주차장 출입구에 설치되는 캐노피로 비나 눈이 오는 날씨에 차량 출입시 사고 예방을 위해 설치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빙판길 사고, 우천시 빗물로 인한 사고 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과 이용객의 편의성과 안전을 높이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설입니다.

위 동영상은 제품 설치과정을 쉽게 보실 수 있도록 편집한 영상입니다. 
제품 견적 문의는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지하램프구간캐노피 디자인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 안내부스!  (0) 2023.03.10
판매부스(가판대) 제작  (0) 2023.03.09
주차부스 설치  (0) 2023.03.06
배움터보안관실 제작  (0) 2023.03.03
발렛부스의 필요성  (0) 202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