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디자인 안내부스!

디자인 안내부스! 

 

안녕하세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이에요! 벌써,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 오전이네요~ 모두들 한주간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디자인 안내부스 제품인데요~! 해당 제품은 기업형 안내부스로 많이 제작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디자인이 워낙 까다로운 제품이다보니, 제작과정도 복잡하고, 제작기간도 일반 부스보다 더 많이 소요되는데요~ 그렇다보니 다른 부스보다 비용도 많이 높은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지금까지 삼성, BR코리아 등 기업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재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색상으로 우레탄도장하였어요!
갈바재질은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로 사용되고 있는 재질이에요!


기본적으로 갈바재질은 무색을 띄고 있어 색상 도장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색상 도장작업시 기본적으로 애나멜페이트를 분사하는 우레탄도장으로 작업됩니다! 분체도장으로도 작업 가능하신데요~ 분체도장으로 작업하실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되며, 사이즈에 따라 도장이 불가할수 도 있으니 미리 확인부탁드릴께요^^
참, 분체도장은 분체가루를 부스 면에 도포한 뒤 열가마에 넣어 가루를 녹여 갈바재질에 스며들게 하는 작업을 의미해요! 보통 관공서 또는 바닷가 주변에 설치되는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도장이에요~

 

 

 

본 제품은 "도우미부스/안내부스-24" 제품인데요~ 규격 사이즈는 폭 1,500 * 길이 1,950 * 높이 2,500mm로 제작하였어요!
해당 사이즈면 1인 사용하시기 편리하며, 기업 정문에 설치하시면 좋은 제품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벽면은 모두 갈바판으로 레이져작업하여 덧댐하듯이 작업하였으며, 배면부분에는 냉난방기 실외기커버를 별도로 설치하여, 부스와 실외기커버를 일체형식으로 제작하였어요!

디자인을 중요하시는 기업이나 공장 등에 설치하시면 정말 좋을 제품입니다^^

 

 

우진부스텍에서는 모든 제품을 맞춤제작하다보니, 사이즈와 디자인변경, 색상 변경 등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어요!

다만, 모든 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으로 출고되어 설치장소에 지게차 진입이 필히 가능해야되요!
지게차 진입이 불가할 경우에는 제품 설치를 할수 없다보니 꼭 이점 확인 부탁드릴께요!!

오늘 보신 제품 외에도 원형부스, 기본 안내부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문의사항은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우디 서비스센터 발렛부스 설치  (0) 2023.03.14
주유원대기실 부스  (2) 2023.03.13
판매부스(가판대) 제작  (0) 2023.03.09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0) 2023.03.07
주차부스 설치  (0) 202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