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아우디 서비스센터 발렛부스 설치

아우디 서비스센터 발렛부스 설치 

 

 

안녕하세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발렛부스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음식점이나 호텔 등 서비스 업장에 방문하면 발렛주차 서비스가 기본인 곳이 많은데요~ 비용 지불하거나 무료인 곳도 있어 차량 주차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발렛직원분들의 휴시공간이자 근무공간 그리고 차량키를 보관하는 공간으로 발렛부스는 깁존적으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 보실 제품 역시 발렛주차부스로 논현동 아우디지점에 설치한 발렛부스 제품인데요~ㅋ
어떤 제품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보시는 것처럼 해당 제품은 기본 발렛부스와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일반 부스보다 지붕 높이도 높고, 무엇보다 바닥이 엄청 높은데요~ 첫번째 사진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본 제품이 설치된 곳은 높은 턱이 있는 곳에 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높이가 있는 부분에 견고하게 보강작업을 진행한 후
부스 설치하였는데요~ 부스 설치한 후 후작업으로 보강된 바닥부분을 가리기 위해 사이즈에 맞춰 스텐판을 절단하여 현장에서 가림막 작업도 함께 하였습니다. 

부스 오른쪽 옆에 보시면 2단 계단이 보이실텐데요~~ 계단 역시 저희가 제작한 후 현장에 설치하였습니다.

 

 

 

우진부스텍의 모든 제품은 현장제작 및 현장 조립이 아닌, 공장에서 제품 제작완료 후 현장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완성제품을 현장에 설치하며, 제품 이동 및 설치시에는 지게차를 이용하여 안착해 드립니다. 그렇다보니 설치장소가 협소하거나 실내 또는 지게차 진입이 불가한 곳에는 제품 설치를 하실 수 없습니다. 본 제품 역시 지게차를 이용하여 안착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스텐레스 KS304 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제품 제작기간은 도면 승인 후 3주 정도 소요되었으며, 사이즈와 디자인 모두 지정해주신 사양 그대로 제작하였습니다.

 

 

내부는 기본 형으로 제작하였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내부 벽면은 엠디에프합판으로 부착하였습니다. 자사에서 사용하는 엠디에프는 밝은 톤의 필름지가 부착되어진 고급스런 자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단열재는 50T 스티로폼으로 부착하였으며, 바닥은 우드데코타일로 부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형광등, 스위치, 콘센트, 분전함, 내부고정식 선반이 설치되며, 썬팅이나 냉난방기 등은 추가옵션사양입니다.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디자인의 발렛부스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사용자 입장을 기준으로 제품을 견고하고 편리하게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병소 제작  (0) 2023.03.16
군부대부스 제작 디자인  (0) 2023.03.15
주유원대기실 부스  (2) 2023.03.13
디자인 안내부스!  (0) 2023.03.10
판매부스(가판대) 제작  (0) 202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