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커피, 악세서리, 먹거리 가판대로 용도로 제작했어요~

커피, 악세서리, 먹거리 가판대 용도로 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가판대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요즘같이 더운날씨에는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 맥주 판매하는 가판대를 많이 제작하시는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이 먹거리나 잡화, 악세서리 판매 용도로 사용하시기 딱 좋은 가판대 제품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해당 가판대는 "가판대/판매부스-31" 제품인데요~ 본 제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해주신 색상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기와진회색보다 살짝 다크계열로 도장하였는데요~ 제작 전부터 고객님께서 공장 방문하셔서 제품 제작과정과 제작일정 그리고 내부 사양 등을 협의하신 후 제작의뢰 주신 제품입니다.
정말 하나하나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양 그대로 작업하였으며, 최대한 견고하고 실용성 높도록 신경써서 제작한 가판대입니다. 가판대-31 제품은 금천구 홈플러스 부근에 설치하였습니다.



가판대/판매부스-31 제품은 폭 2,000 * 길이 3,000 * 높이 * 2,4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보통 기존 가판대 제품보다 사이즈를 크게 제작하였는데요~ 가판대 제작시에는 임의로 사이즈와 디자인을 제작하시면 안되십니다. 꼭, 관할구청 노점관리팀이나 도로과에 문의하신 후 지정해주신 규격사이즈와 디자인을 제작하셔야 됩니다.

또한, 관할구청 협의 없이 제작하실 경우 불법판매가판대로 철거대상이 되거나 허가 전까지 과태료를 지불할 수 있으니
필히, 가판대 설치 승인 받으신 후 제작하셔야 됩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내부 마감은 난연재질로 마감하였습니다. 내부 벽면과 천정은 갈바 e.g.i 1.2t 판으로 마감하였으며, 내부 단열재로는 50T 그라스울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라스울은 유리솜 난연재질로 흡연부스 제작시에 기본으로 설치되는 재질입니다. 가판대-31 제품 바닥은 알루미늄체크판으로 설치하여,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부 천정 마감은 LED원형등으로 설치되었습니다. LED원형등은 일반 가판대보다 2배로 설치하여 최대한 디스플레이에 신경 쓴 제품입니다.



가판대-31 제품은 정면부 지붕에 수동어닝을 설치하여 우천시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정면부에는 알루미늄셔터를 설치하고, 좌우측면에는 폴딩도어로 마감하여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모든 디자인과 추가사양은 고객분께서 요청하신 사양그대로 제작하였습니다. 

우진부스텍에서 제작하는 모든 가판대는 제작 전 도면을 먼저 설계하여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으며, 설계도면 확인하신 후 제작 승인해주시면 작업을 진행합니다.

제작기간은 현재 작업할 물량이 많아 사무실에 연락주시면 일정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