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병원 경비실 제작

병원 경비실 제작! 

안녕하십니까?! 제품 품질로 평가받는 경비실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오늘부터 장마시작인가봐요~ 비가 무섭게 내리고 있습니다.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작업화랑 작업복이 모두 젖었네요ㅠ
모두들 비피해 없으시도록 미리미리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이번에 장마기간 대비를 위해 바빠도 공장 정리를 지난주에 했었는데요~ 미리 해두길 정말 잘했구나..란 생각이 오늘 들더라구요~~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경비실 용도로 제작한 "경비초소/주차부스-66"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병원, 요양센터 등에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좋은 경비실 제품인데요~ 방문객 안내 및 주차안내, 방명록 작성, 방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실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대한연세요양병원에 설치된 제품입니다. 디자인을 묵직하고, 견고한 느낌이 들도록 도면설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우진부스텍에서 제작되는 모든 부스 제품은 견적요청사항에 맞춰 도면설계 후 승인된 도면을 바탕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스는 제작 전 클라이언트께 보내드린 뒤 제작이 진행되는데요~ 도면을 통해 제품 창호 및 출입문 방향과 규격사이즈 등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정식초소로 사용하실 경우 가설건축물 허가신고시 첨부자료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도면 설계는 발주 후 진행되며, 발주전에는 별도로 도면을 설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발주 전 도면설계 요청시 설계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병원 경비실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경비초소/주차부스-66" 제품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자사에서 제작하는 스텐레스 재질은 KS304 정품 재질로만 제작하고 있으며, 규격 사이즈는 폭 2,150 * 길이 2,300 * 높이 2,750mm로 제작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사용인원과 설치장소에 맞춰 맞춤제작하였으며, 출입문 역시 지정해주신 방향에 미닫이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창호는 백색 하이샤시 창호로 설치하였으며,
견고하게 용접하여 오랜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진부스텍에서 제작되는 모든 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으로 출고하고 있습니다.
출고전 품질관리팀에서 전수검사 시행 후 출고승인된 제품만 현장으로 출고되며, 완성된 제품이 현장에 납품되다보니 설치장소에 지게차 진입이 가능해야합니다. 지게차 진입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크레인을 대체되어지며, 크레인 사용도 어려울경우 제품을 설치하실 수 없습니다.

꼭 , 제작 발주 전 설치장소 지게차 진입여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제품과 그외 200가지의 경비실, 주차부스 제품을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늘, 제품을 통해 가치를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