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부스 맞춤제작 우진부스텍

주차부스 맞춤제작 우진부스텍 

안녕하세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자사에서는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 주차부스를 맞춤형 주문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날씨가 많이 무더운데요~ 그렇다보니 주차부스 설치를 통해 근무자 환경개선과 더위를 식힐 수 있어 많은 곳에 꾸준히 설치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178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는데요~
갈바재질은 아연과 철을 섞어만들어진 재질이며, 내구성과 내열성 등이 우수하여 인테리어자재 및 색상도장 부스 제작시 많이 사용되는 재질입니다. 그렇다보니 주차부스 또는 가판대, 흡연부스 용도로 많이 제작되고 있으며, 제작완료 후 설치장소, 사용자 지정 색상으로 우레탄도장작업을 1회 기본 작업 해 드립니다.

도장 선택은 노루표페인트 또는 삼화, 팬톤 페인트 색상표 중 선택하신 후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지정색상으로 도장해 드립니다. 자사에서 제작되는 모든 갈바늄 재질의 부스 제품은 본색상 도장 작업 전 녹방지 사비도장 작업 완료 후 색상도장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비초소/주차부스-178 제품은 하남에 위치한 씨젠에 총 5개소 설치하였습니다. 발주처는 (주)잡스랩에서 발주하셨으며,
디자인과 규격 사이즈, 색상 모두 지정해주신 사양 그대로 제작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넘버원 부스제작 전문기업인 우진부스텍에서는 발주주시면 작업 전 제작도면을 설계하여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먹구구식으로 작업하지 않으며, 도면 확인하신 후 승인해주셔야지만 작업이 진행됩니다.

도면 승인 후에는 자재발주 및 제작이 진행되다보니, 중간에 수정이 어렵습니다. 꼼꼼히 확인하신 후 도면 승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작도면을 통해 가설건축물 신고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남 씨젠에 설치한 주차부스-178 제품은 2인 사용 가능하도록 폭 1,600 * 길이 2,2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전체 부스 외관색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으며, 정면부와 좌측면부에는 알루미늄검정색 창호를 설치하였습니다. 알루미늄 창호 설치시 방충망은 무료설치 해 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면부 창호 설치된 부분에는 고정식 외부선반을 설치하였으며, 전체면 하부판은 2단 골판으로 견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제작기간은 도면 승인 후 3주 정도 소요되었는데요~ 현재 장마철 대비를 위해 부스 제작발주가 상당히 많이 늘었습니다.
사람이 수작업을 통해 모두 제작되다보니, 제작기간을 자사 사무실 직원과 조율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 내부 마감은 기본사양인 필름이 부착된 MDF판으로 깔끔하게 마감하였으며, 내부 단열재로는 50T 스티로폼이 기본 설치되었습니다. 전기시설로는 형광등과 환풍기, 분전함, 콘센트 등이 있으며, 내부 바닥은 가정용 우드데코타일로 마감하였습니다. 부스 바닥 하부에는 수평조절좌와 우레탄바퀴가 기본설치되어, 수평을 맞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남씨젠에 설치된 주차부스-178 제품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진부스텍에서는 현재 고객감사이벤트로 1년 5% 하자이행증권 발행과 무상 강화유리5t교체 및 사무의자 1ea를 서비스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입장에서 제품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