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공사

 

반갑습니다~~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 설치하는 우진부스텍입니다.
아시겠지만, 저희는 설치장소에 맞춰 다양한 주차장캐노피 제품을 제작, 설치공사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택캐노피, 버스승강장캐노피, 분리수거장캐노피 등은 제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 보시는 공사사진은 지하램프구간에 설치되는 주차장캐노피 제품입니다. 
저희가 제작 설치하는 지하주차장램프구간캐노피 제품은 모두 스텐레스 재질로만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텐레스 재질은 201과 304 재질 중 선택하셔서 제작 가능하십니다. 다만 철도장재질이나 아연각관, 알루미늄 등의 재질은 지하램프캐노피로 제작하지 않습니다. 자사에서는 스텐재질로만 제작하고 있습니다. 보통 아파트는 아연각관이나 철재질로 많이 제작하시는데요~ 자사에선 해당 재질을 사용하지 않다보니 설치를 할 수 없습니다. 연락을 많이 주시는데 함께 작업하지 못하는 점 죄송할 뿐입니다ㅠㅠ 

0123

해당제품은 서초동 어반하이오피스텔 주차장 입출구램프구간에 설치한 "지하램프캐노피-15" 제품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좌우측 옹벽에 기둥을 설치한 모습인데요~ 캐노피 설치시에는 옹벽 또는 기초패드에 기둥을 앙카시공하여 설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장 제작을 하지 않고, 공장에서 사이즈에 맞춰 절단 및 가공한 후 현장에서는 최대한 설치시공만 하고 있습니다. 어반하이오피스텔에 설치한 캐노피 제품 역시 기둥 작업 하루, 지붕작업 하루로 총 2일간 현장설치로 작업완료 하였습니다.


지하주차장캐노피 설치시에는 크레인을 이용하여 설치하고 있습니다. 미리 기둥 작업 후 기둥 간격에 맞춰 지붕을 공장에서 제작하여, 제작완료된 지붕을 크레인을 통해 이동하면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 풀용접을 통해 견고하게 설치하고 있으며, 현장 작업시에는 신호수를 배치하여, 차량 진출입 및 보행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합니다.
현장 설치일은 2일이 소요되지만, 공장 제작기간은 보통 3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보통 주차장캐노피 완공일은 발주 후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발주 주실때 설치일정 협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스텐레스 201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지붕 렉산은 브론즈 3t로 마감하였습니다. 규격사이즈는 폭 7,300 * 길이 10,500mm로 설치하였습니다. 제품명은 "지하주차장캐노피-15" 제품이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완성된 제품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오랜기간 제작설치한 지하램프캐노피 제품디자인 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제품의 견고성과 사용자의 편리성을 중점을 최선을 다해 견고하게 제작설치하는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