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안내부스

주차안내부스

 

안녕하세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비내리는 금요일 오후입니다. 이번 여름은 예년에 비해 비가 자주 내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날씨도 꿉꿉하지 않고 선선한데요~ 모두들 비피해 없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주차안내부스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어떤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출고되었는지 지금 함께 살펴보실까요?!

 


본 제품은 스텐레스 재질로 제작한 "경비초소/주차부스-171" 제품입니다. 우진부스텍에서는 스텐레스 부스는 모두 KS304 정품재질로만 제작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철도장재질인 갈바재질로 변경 제작도 가능하십니다^^
자사에서는 모든 부스를 원하시는 사양과 디자인, 재질, 사용인원, 설치장소에 맞춰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공장에서 제작완료하여 현장으로 출고되며, 제작기간은 도면승인 후 3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다만, 9월부터는 대량발주로 인해 제작기간이 3~4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사무실과 협의 후 발주 부탁드리겠습니다.

 


경비초소/주차부스-171 제품은 발주주신 업체에서 요청하신 사양 그대로 작업하였습니다. 4면에 모두 백색하이샤시창호를 설치하여 방문객 안내 및 환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신데요~ 백색하이샤시 대신 알루미늄 창호로 변경 제작 가능하십니다. 예전에는 스텐재질로 창호를 설치하였지만, 외풍과 소음차단 효과가 적다보니, 요즘은 알루미늄 또는 하이샤시 중 선택하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기성제품이다보니 소음, 외풍 차단에 효과적이며, 창호는 가정용 창호로 설치되어집니다.



출입구 지붕에는 렉산캐노피를 설치하여 요즘처럼 비가 자주내릴 때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노피는 렉산 3t 청색으로 마감하였으며, 프레임은 스텐으로 제작하고, 렉산 밴딩은 알루미늄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캐노피 설치된 면에는 접이식 스텐선반을 설치하여, 체온측정 및 방문일지 등을 편리하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보시는 제품은 여닫이출입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부스 하부에는 수평조절이 가능하도록 조절좌를 설치하였으며, 조절좌 위에는 우레탄바퀴를 설치하여, 단거리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고정식초소로도 변경하여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배면쪽은 창호위에 스텐판으로 마감하였으며, 내부에 에어컨 실내기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하부판은 2단골판으로 견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2인이상 사용하실 수 있도록 폭 2,500 * 길이 2,500 * 높이 2,450mm로 제작하였으며

바닥 베이스를 제작하여, 뒤틀림 없이 견고하게 오랜기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진부스텍홈페이지에서 주차부스-171 제품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초소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