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부스 주문제작

주차부스 주문제작

 

안녕하십니까? 제품을 통해 가치를 전하는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입니다.
목요일 오전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오후부터 현장 설치건이 잡혀있어서 현재 오전중으로 제 업무 끝내려고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요~ 모두들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코니빌딩에서 발주하여 현장 안착까지 모두 작업완료한 "주차부스/경비실초소-202"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제품 디자인과 규격사이즈, 색상 모두 코니빌딩 담당자분께서 지정해주신 사양 그대로 제작 한 제품인데요~ 우진부스텍에서는 모든 부스를 원하시는 사양으로 맞춰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제품제작 전 도면을 설계하여 담당자분께 전달해 드리고 있으며, 도면 확인하신 후 승인해주시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제품 제작기간은 발주 후 2~3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작발주가 많을 경우에는 더 늘어날 수 있으니, 발주 전 제작기간 사무실 cs팀과 협의 부탁드립니다.

 

012345

자사에선 모든 부스를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완성품이 현장에 안전하게 도착합니다. 그렇다보니, 화물차에서 하차할 때 지게차가 꼭 필요하며, 설치장소 안착하는 곳까지 지게차 진입이 가능해야 합니다. 지게차 진입이 어려울 경우에는 크레인으로 대체 되며, 크레인 비용은 별도 입니다. 다만, 크레인, 지게차 진입이 어려울 경우에는 제품 설치가 불가하오니 발주 전 설치장소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슬라이드 사진을 넘기시면 제작완료하여 현장설치된 모습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123


여러각도에서 촬영한 내부사진입니다. 위 사진 역시 슬라이드 방식으로 첨부되었습니다^^ 내부에는 기본적으로 환풍기가 벽면에 설치되며, 콘센트 및 분전함, 스위치는 모두 벽면 매립형으로 설치됩니다. 내부 단열재로는 50T 스티로폼이 기본설치되며, 내부 벽면은 모두 밝은톤 필름이 부착된 엠디에프합판이 설치됩니다. 내부 기본시설로는 고정식 내부선반이 설치되며, 내부 바닥은 견고하게 바닥보강작업완료 후 방수합판 및 우드데코타일이 부착됩니다. LED형광등과 분전함 역시 기본설치되며, 냉난방기 및 에어컨은 비용이 추가됩니다.

 

 


코니빌딩에서 발주한 주차부스-202 제품은 갈바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갈바재질은 기본 EGI 1.2T 재질로 제작되어지며,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으로 우레탄도장 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규격 사이즈는 2인 사용 하실 수 있는 폭 1,500 * 길이 2,000 * 높이 2,300mm로 제작되었습니다. 규격사이즈는 설치장소와 사용인원에 맞춰 제작해드립니다.

모든 부스는 기본적으로 바퀴와 수평조절좌가 부스 하부에 설치됩니다. 바퀴를 통해 단거리 이동이 가능하시며, 이동 후 조절좌로 수평을 맞춰 안착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