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안내부스 주문제작

주차안내부스 주문제작! 

 

반갑습니다. 원하시는 사양과 디자인으로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우진부스텍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주차안내부스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발렛부스, 안내부스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며, 주식회사 학승에서 발주하여 2개소 설치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갈바 E.G.I 1.2T로 제작하였습니다. 갈바재질은 철재질이며, 색상 도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갈바늄강판은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며, 스텐레스재질보다 견적이 좀 더 저렴합니다. 갈바재질로 제작되는 제품들은 모두 색상을 원하시는 색으로 선택하셔서 도장하실 수 있습니다. 도장은 기본 우레탄도장으로 작업되며, 색상 역시 우레탄페인트로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자사에서는 도장시 녹 발생 방지를 위해 사비도장 작업 후 지정색상으로 도장하고 있습니다. 우레탄도장은 페인트를 분사하여 부스 표면에 뿌려 칠하는 방식입니다.


(주)학승에서 발주한 본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제품 사양과 사진을 더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제품명은 "경비초소/주차부스-209"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1인만 사용 가능하도록 폭 1,000mm * 길이 1,500mm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공간이 협소한 곳에 설치하기 좋으며, 사이즈 변경 가능하십니다. 이보다 더 작게 제작하시는 건 너무 작다보니 저희도 권하지 않고 있습니다. 창호는 알루미늄창호로 좌측과 우측면에 설치하였으며, 방충망이 기본 설치됩니다. 창호 역시 외장재색상과 동일하게 도장하였습니다.



출입문은 미닫이문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시건장치는 기본 설치되며, 유리는 강화유리 5T로 설치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UV자외선차단 썬팅시공 되었으며, 썬팅 부착은 옵션사양입니다. 부스 하부에는 수평을 맞출수 있는 조절좌와 이동식 우레탄바퀴를 기본 설치하고 있습니다. 수평조절좌를 스패너를 이용하여 조정가능하시며, 바퀴를 땅에 닿게 하여 단거리 이동 가능하십니다. 또한 조절좌는 앙카볼트 작업이 가능한 조절좌로 설치되어, 고정식초소로 이용하실 경우 앙카시공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부스 메인전기배선은 분전함이 설치되어진 곳에 외부 노출되어있으며, 현장 안착후 전기인입만 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진부스텍의 모든 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에 납품됩니다. 제작 전 도면을 설계하여 담당자분께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도면 확인하신 후 작업 승인해주시면 제작이 진행되며, 평균 도면 승인 후 3주 정도 소요됩니다. 

완성된 제품은 출고일 전 QC가 전수검사 후 출고승인 된 제품을 일정에 맞춰 화물탁송합니다. 자사에서는 지게차 안착까지 진행하며, 현장설치나 앙카시공, 전기배선공사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오늘 보신 제품외에 400여가지의 다양한 부스 디자인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항상, 품질, 사용자편리성을 중점으로 최선을 다해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차장캐노피 설치  (0) 2022.11.23
경비실 제작  (0) 2022.11.22
노점가판대 제작 및 설치과정  (0) 2022.11.18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설치공사  (0) 2022.11.17
매표소 제작  (0) 202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