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장캐노피 설치

주차장캐노피 설치

 

반갑습니다. 전국 어디든 다양한 주차장 진출입구에 캐노피를 제작 설치하는 우진부스텍입니다.
자사에서는 주차장캐노피를 전문적으로 제작, 설치 공사하고 있습니다. 계단형, 빌딩처마, 가정용, 자동차그늘막 캐노피는 제작하지 않으며, 오롯이 주차장전용캐노피만 설치하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 보실 제품은 일전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에 설치한 주차장캐노피 제품입니다.
우진부스텍에서 제작설치하는 주차장캐노피는 설치장소에 맞춰 디자인 설계후 작업을진행하는데요~ 제품 디자인은 설치될 공간을 확인 및 규격 사이즈 실측 후 담당자님과 협의과정을 통해 작업됩니다. 기본적으로 무작정 현장 실측은 어려우며, 가견적 받으신 후 제작 발주 전 현장 실측을 진행합니다. 만약 견적만 받고자하시는 분들은 현장 방문비용을 지불하시면 현장 실측 후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견적은 현장 도면이나 대략적인 실측사이즈를 알려주시면 견적서를 먼저 보내드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진부스텍에서는 주차장캐노피 제작전 도면을 설계후 발주처 담당자분께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달된 도면 확인하신 후 승인 해 주시면 제작이 진행됩니다. 자사에서는 캐노피 작업시 현장에서 제작하지 않고, 공장에서 전체적으로 제작완료 후 현장에서는 설치시공만 하고 있습니다. 사실 현장에서 제작하는게 제품 퀄리티도 떨어지고, 소음과 진동, 차량 또는 보행자에게 불편함을 주다보니 저희는 공장에서 대부분 제작완료 후 현장설치만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설치 기간은 보통 하루 정도 소요되어지며, 설치일 역시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는 요일에 맞춰 오전부터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지붕은 기본적으로 넥산으로 마감합니다. 넥산은 3T 엠보로 설치되는데요~ 넥산 두께는 4.5T로도 변경 가능하십니다. 또한 색상 역시 청색, 녹색, 브론즈, 투명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캐노피 설치시에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기둥을 견고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바닥기초패드공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바닥기초패드공사 작업을 하지 않을 경우 캐노피 설치가 불가하며, 높이가 3..5M 이상인 캐노피는 기초 작업전 땅을 깊게 판후 기소를 묻고 기초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기초공사 없이는 설치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보시는 세종대학교에 설치한 주차장캐노피는 "양날개캐노피-50" 제품입니다. 규격 사이즈는 폭 9,200 * 길이 6,000 * 높이 4,500mm로 제작하였는데요~ 기둥은 215파이 원형기둥으로 설치하였으며,  전체 재질은 철도장 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색상은 지정해주신 회색으로 우레탄도장 하였으며, 지붕마다 led 투광등을 설치하여 밤에도 시야확보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보신 제품은 대형사이즈 캐노피이며, 외날개 또는 양날개캐노피 제품 디자인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움터지킴이실 제작  (0) 2022.11.25
안내실 제작  (0) 2022.11.24
경비실 제작  (0) 2022.11.22
주차안내부스 주문제작  (0) 2022.11.21
노점가판대 제작 및 설치과정  (0) 20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