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경비실 제작

경비실 제작 

 

안녕하세요, 경비실 제작 전문업체 우진부스텍 입니다.
화요일 오전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이번달까지 출고해야될 제품들이 많아 정말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최대한 납품일정에 맞춰 최선을 다해 제작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자사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제품 사진과 사양 등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진부스텍은 크리에이티브를 추구하고, 제품의 견고함과 사용자의 편리함을 중점으로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으로 출고되며, 제작기간은 도면 승인 후 3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작일정은 케파에 따라 달라지다보니, 일정 협의는 사무실 담당자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디자인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진 제품 중 선택하셔서제작하시거나, 스케치시안이나 도면을 보내주시면 그대로 제작 가능하십니다. 모든 부스는 실외에만 설치가능하시며, 실내에는 지게차 진입이 가능한 곳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실외 역시 지게차 또는 크레인 진입이 가능해야 합니다.


모든 부스는 공장에서 제작되다보니 완성품만 현장에 출고됩니다. 자사에서는 현장에서 제작 설치하진 않고 있습니다. 
부스 제작시 협의사양 그대로 도면을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으며, 설계도면을 통해 출입문 방향과 위치, 창호, 전체 사이즈, 내부테이블 방향 등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꼼꼼히 도면 확인 후 승인해주시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도면 승인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또한 도면설계는 발주 후 진행되며, 발주전에는 별도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설치 후 가설건축물 신고하실 경우 도면을 첨부자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12

본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192" 입니다. 갈바륨강판 E.G.I 1.2T로 제작되었으며,  색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갈바자재는 철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보통 색상도장 작업하는 부스에 많이 사용됩니다.
자사에서는 철재질이다보니 녹방지 작업을 진행 후 지정해주신 색상으로 도장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규격 사이즈는 폭 1,500 * 길이 2,0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으며 2인 사용 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변경 가능하십니다^^ 부스 하부판을 보시면 2단 골판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이역시도 민판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창호는 방충망이 기본설치되는 알루미늄창호로 설치하였습니다. 알루미늄창호는 외풍 및 소음 차단에 효율적이여서 대부분 부스에 많이 설치됩니다. 내부 전체 벽면은 lpm합판으로 설치하였으며, 내부 바닥은 우드데코타일을 부착하였습니다.
선반은 기본적으로 고정형으로 내부선반이 설치되며, 전기시설(형광등, 분전함, 스위치, 콘센트, 환풍기 등)이 설치되어 편리하게 내부 공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냉난방기나 에어컨, UV 썬팅시공은 옵션사양으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오늘 보신 제품 그리고 그외 다양한 많은 제품 사진을 우진부스텍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내실 제작  (0) 2022.11.24
주차장캐노피 설치  (0) 2022.11.23
주차안내부스 주문제작  (0) 2022.11.21
노점가판대 제작 및 설치과정  (0) 2022.11.18
지하주차장램프캐노피 설치공사  (0) 2022.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