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장관리실 제작

주차장관리실 제작 

 

안녕하십니까?!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겨울철 대비를 위해 주차장관리실부스, 주차부스, 경비실, 발렛부스 등의 제품 견적문의와 발주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겨울철은 캐노피와 부스 발주가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제작기간이 일반적으로 제작되는 기간보다 5~7일 정도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갈바재질의 부스는 특히 더 제작기간이 늘어나는데요~ 갈바부스는 색상도장작업을 하다보니, 도장 후 건조시간이 증가하여 겨울철에는 제작기간이 좀 더 늘어납니다. 자사에서는 겨울철 제작하는 도장부스 제품은 색도장 후 열처리를 및 자연건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녹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지정해주신 색상 자업 전 녹방지 도장 작업을 미리 작업 후 본 색상 도장을 진행합니다. 도장 종류는 우레탄도장을 기본원칙으로 진행하며, 애나멜페인트를 분사하여 부스 표면에 입히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분체도장으로 변경 가능, 추가비용 O)



본 제품은 장학디자인에서 발주하여, 강남에 위치한 을지병원 주차장 진입로내에 설치하였는데요~ 본 제품은 가설건축물신고 허가 후 설치한 제품입니다. 신고완료 후 현장에 납품하였으며, 가설건축물신고는 별도로 진행하셨습니다. 간혹, 저희에게 신고 문의해주시는 곳이 계신데요~ 죄송하지만, 신고는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관할구청 도로과에 문의하신 후 가설건축물신고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신고시에는 제작도면을 꼭 제출하셔야 되는데요~~ 제작도면은 발주 후 설계한 도면을 제출하시면 되십니다. 도면은 저희가 설계하여 보내드립니다^^


012

본 제품은 갈바EGI 강판으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해주신 색상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색상 선택시에는 저희가 보내드리는 컬러표를 확인하신 후 그중 선택하실 수 있으신데요~~ 보통은 기와진회색을 가장 많이 선택하시며, 건물외벽에 맞춰 도장도 많이 하십니다. 해당 제품의 제품명은 "경비초소/주차부스-207" 제품입니다. 규격 사이즈는 1인 사용 가능한 폭 1,000 * 길이 2,0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는데요~~ 경비실이나 주차장관리실 용도로 가장 많이 제작하시는 사이즈입니다. (사이즈는 원하시는 사양대로 변경가능하십니다.)



주차부스-207 제품은 내부 벽면과 천정을 모두 MDF필름합판으로 부착하였습니다. 필름 색상은 단일색상이며, MDF판넬 내부 벽면에는 단열재로 50T 스티포롬이 부착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내부벽면에는 콘센트와 분전함, 스위치, 전화선 4p가 매립식으로 설치되었는데요~ 전화선과 인터넷콘센트는 선택사양입니다. 요즘은 전화선 설치를 많이 안하시다보니 요청하시면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부 바닥은 데코타일을 깔았으며, 선반 쪽 바닥에 점검구를 설치하여 외부 전기선 인입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우진부스텍홈페이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제품 품질로 평가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배움터안전지킴이실  (0) 2022.12.02
빌딩 안내부스 제작  (0) 2022.12.01
현대중공업 경비실 설치  (0) 2022.11.29
파라다이스 기업 주차부스 설치  (0) 2022.11.28
배움터지킴이실 제작  (0)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