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배움터지킴이실 제작

배움터지킴이실 제작 

 

안녕하십니까?! 제품을 통해 가치를 전하는 지킴이실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종류의 부스를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 선택하신 후 사이즈 변경 및 재질 변경하여 제작도 가능하십니다. 모든 부스는 1:1 맞춤제작으로 작업합니다.


 

본 제품은 일전에 제주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여 제작 설치한 제품입니다. 저희는 전국 어디든 제품 출고 가능합니다.
제주도는 화물 및 선박료가 추가되며, 운임비용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자사에서는 현장에서 제작하지 않고, 공장에서 제작완료후 설치장소로 화물탁송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현장에 발생하는 소음, 먼지, 진동 등이 없습니다. 다만, 모든 부스는 지게차 진입이 가능한 곳에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지게차나 크레인 진입이 가능해야지만 제품을 이동 및 하차할 수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주여자고등학교에 설치한 해당 제품은 "학교배움터지킴이초소-23" 제품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재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 창호, 사이즈 모두 행정실장님과 교장선생님께서 지정해주신 사양대로 제작하였습니다. 하부판에 설치된 방부목 오일스텐색상까지 모두 지정컬러로 작업했습니다. 저희는 부스 발주시 도면을 설계해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이런 협의된 내용을 도면에 표기하고, 제품 사이즈와 출입문, 창문 위치 등을 도면을 통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면은 발주시 설계되며, 발주전에는 설계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학교배움터지킴이초소-23" 제품은 아이보리색상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정면과 우측면 하부는 방부목을 갈바판에 덧댐하여 견고하게 제작하였으며, 지금 보시는 것처럼 배면도는 갈바골판으로 전체 설치하였습니다. 아마도 배면쪽이 벽이다보니 창호나 유리 없이 전체 판으로 설치요청하신 것 같습니다^^ 지붕은 아스팔트슁글로 제작하였고,  출입문은 방화문 타입으로 설치하였습니다.아스팔스 슁글 역시 요청하신 그린 색상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사진을 통해 보신 것 처럼 외부선반은 ㄷ자로 견고하게 용접하여 고정식선반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참~ 창문은 정면과 좌측면은 알루미늄미닫이창문으로 설치하고,우측면은 여닫이창문(프로젝트창)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폭 2,000 * 길이 2,500 * 높이 2,750mm로 제작하였는데요~~ 높이는 아스팔트슁글(박공형)타입으로 제작하다보니 높게 제작하였습니다. 그외 폭과 길이는 학교에서 많이 제작하시는 사이즈로 작업하였습니다. 
배움터지킴이실은 수의계약이나 자사와 1:1 계약으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기간은 평균 3주 정도 소요되며, 제작완료 후 품질보증을 위해 출고전 품질관리팀에서 전수검사를 시행합니다.
늘, 제품품질로 평가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중공업 경비실 설치  (0) 2022.11.29
파라다이스 기업 주차부스 설치  (0) 2022.11.28
안내실 제작  (0) 2022.11.24
주차장캐노피 설치  (0) 2022.11.23
경비실 제작  (0) 202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