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파라다이스 기업 주차부스 설치

파라다이스 기업 주차부스 설치

 

안녕하세요, 제품 품질로 평가받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자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부스를 원하시는 사양과 디자인, 재질에 맞춰 제작하실 수 있으신데요~~
모든 부스는 도면화 하여 제작되며, 제작 전 도면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지난 화요일 오전 10시 경에 현장 설치한 주차부스 제품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로 유명한 파라다이스기업 본사 주차장 초입에 설치한 제품인데요~ 제작 전 현장 방문후 사이즈와 대략적인 제품 디자인 시안 등을 협의하여 작업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제품 현장 방문을 서비스로 진행 해 드렸지만, 최근 인건비 인상과 유류비 등 상승으로 부득이하게 현장 방문비용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진심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저희는 영업사원이 있지 않다보니, 기술자가 현장에 방문하게 되어 짧게는 반나절, 길게는 하루를 보내다보니 방문비용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제작하실때 돌려드리거나, 견적가에서 방문비용을 차감해 드리고 있으니, 보증비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210" 제품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지붕을 돌출시켜 우천시에도 빗물이 유입되거나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출입문은 시건장치가 설치된 미닫이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외장재 재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지정해주신 색상으로 우레탄 도장하였습니다. 자사에서 갈바재질 제작시 색상도장작업을 꼭 진행하며, 본색상 도장 전 녹방지를 위해 사비도장을 진행합니다. 


해당 제품은 2인 사용 가능하도록 폭 1,800 * 길이 1,8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창호는 정면과 좌측면에 알루미늄창호로 설치하였으며, 방충망은 기본 설치됩니다. 또한 강화유리에 UV자외선 차단썬팅시공하였는데요~~ 요즘 썬팅은 사생활보호와 자외선차단을 위해 많은 분들이 선호하십니다. 배면부분에는 냉난방기 실외기를 하부에 설치하였으며, 실외기를 가리기 위해 실외기 커버를 설치해드렸습니다. 실외기커버 / 냉난방기는 모두 옵션사양이며, 실외기 커버 설치시 레이져타공하여 외장재와 동일한 갈바재질로 설치합니다.


내부사양은 사진처럼 벽면을 모두 밝은톤의 필름이 부착된 엠디에프판넬로 제작하였으며, 내부 선반은 고정식 2단선반으로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내부 전기시설은 기본으로 LED형광등, 스위치, 환풍기, 콘센트, 분전함 등이 매립식으로 설치되며, 바닥은 우드데코타일로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의 더 다양한 사진과 그외 200여가지의 주차부스 제품을 우진부스텍홈페이지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편리함, 제품의 견고성을 중점으로 최선을 다해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차장관리실 제작  (0) 2022.11.30
현대중공업 경비실 설치  (0) 2022.11.29
배움터지킴이실 제작  (0) 2022.11.25
안내실 제작  (0) 2022.11.24
주차장캐노피 설치  (0) 2022.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