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주차장발렛부스 설치

주차장 발렛부스 설치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부스 제품을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스는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 제작하고 있으며,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으로 출고합니다. 제작기간은 발주후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213" 제품입니다. 발렛부스 또는 주차부스, 경비실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인데요~ 제품 디자인과 규격사이즈, 출입문 방향 등 모두 요청하신 사양 그대로 제작하였습니다. 자사에서 제작하는 모든 부스는 작업 전 요청사항을 기반으로 도면 설계후 담당자님께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달받으신 도면 확인하신 후 승인 해 주셔야지만 작업이 진행됩니다. 승인된 도면은 가설건축물 신고하실 때도 제출자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드리는 도면 삭제하지 마세요^^

 


저희가 제작하는 발렛부스 또는 주차부스 제품은 스텐레스 재질과 갈바재질 중 선택하셔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스텐레스 재질은 KS304 정품재질로 제작하며, 갈바재질은 E.G.I 1.2T 강판으로 제작합니다. 해당 제품은 색상 도장 작업할 수 있는 갈바재질로 제작하였는데요! 갈바재질은 쉽게 생각하시면 철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일반 철재질이다보니, 무색을 띄고 있어 기본적을 한가지 색상을 우레탄도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색상 도장은 원하시는 색상으로 선택하신 후 도장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설치장소에 맞춰 도장을 진행합니다.


0123


경비초소/주차부스-213 제품은 디파이에서 발주하여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신강빌딩에 설치한 제품입니다.
출입문 쪽 지붕을 700mm 돌출하여, 우천시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면은 알루미늄창호를 설치하여 외부방문객 안내를 하실 수 있으며, 우측면과 배면은 설치되는 곳이 바로 벽이다보니 갈바골판으로 전체 마감하였습니다.
부스 바닥하부에는 수평조절좌와 우레탄바퀴를 설치하여 이동식초소로 사용하실수 있으며, 전체 유리는 UV 자외선 차단 썬팅 시공하였습니다. 


제작된 규격 사이즈는 폭 1,450 * 길이 2,000 * 높이 2,200mm로 제작하였으며, 내부 벽면은 전체 mdf판넬로 시공하였습니다. 내부 단열재로는 50T 스티로폼을 부착하여 단열효과가 우수하며, 내부 바닥은 우드데코타일을 설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부선반을 설치하여 사무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보신 제품 외에도 217가지의 주차부스, 경비초소 제품 디자인을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