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스텐레스 기본 경비실 제작

스텐레스 기본 경비실 제작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 날씨가 쌀쌀한데요~ 이렇게 추운날씨에는 외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고생을 많이 하십니다.
저희도 사실 외부 작업이 많다보니 날씨가 춥거나 더울때 정말 힘든데요! 오늘은 외부 근무자분들을 위해 꾸준히 제작 출고되고 있는 경비실 제품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자사에서 제작하는 경비실 제품은 모두 설치장소, 사용인원, 사용자 편리성을 토대로 맞춤제작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공간활용도가 떨어지고, 설치장소와 맞지 않는 다면 그 제품은 사용을 안하게 되는데요! 부스 역시 똑같습니다. 고가의 제품을 원하시는 사양에 맞추고, 출입문 위치와 방향, 창문까지 모두 하나하나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제작해야지만 오랫동안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우진부스텍에서는 기성품을 제작출고하는게 아닌 발주 후 주문제작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0123

 

본 제품은 주식회사 디케이인텍스에서 발주하신 "주차부스/경비초소-219" 제품입니다. 전체 면을 모두 KS 304 정품재질로 제작하였는데요~ 창호종류와 출입문 방향, 규격사이즈 모두 지정해주신 그대로 작업한 제품입니다. 창호는 4면 전체에 백색하이샤시창호(방충망 포함)로 설치하였으며, 출입문은 여닫이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유리는 그린 강화 5T로 설치되었는데요!! 우진부스텍 제품은 별도의 요청이 없으시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바닥하부판을 2단골판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2단 골판으로 제작하게 되면 작업시간이 좀 더 늘어나긴 하지만, 꿀렁거림이 전혀없고 2단으로 하부를 잡아주다보니 더욱더 견고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폭 2,000 * 길이 2,000 * 높이 2,350mm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2~3인이 사용하실 수 있는 넉넉한 공간으로 제작하였으며, 내부 정면방향에는 고정식 선반을 설치하여 사무공간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서류작성이나 pc모니터를 올려 사용하십니다. 선반 넓이는  500mm가 기본설치되며 650mm까지 추가비용 없이 넓혀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 벽면은 아이보리 색상의 필름이 부착된 MDF판넬로 기본 설치되며, 단열재는 50T 스티로폼으로 설치됩니다.
전기시설은 모두 매립식으로 스위치, 콘센트, 환풍기, 분전함이 설치되며, LED일자등은 노출형으로 부착됩니다.

 

 


우진부스텍에서는 모든 제품 발주시 협의된 내용 그대로 1차적으로 도면을 먼저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설계도면은 발주후에만 작업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며, 도면 비용은 무료입니다. 도면 확인하신 후 수정사항 있으시면 다시 수정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며, 도면 그대로 제작을 원하실 경우 작업 승인해주시면 제작이 진행됩니다. 다만, 도면 승인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여, 승인 전 꼼꼼히 검토 부탁드리고 있는데요~ 이부분은 꼭 유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제품 이미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늘, 마음을 담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