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호텔 발렛부스 제작! 지하주차장 설치

호텔발렛부스 제작! 지하주차장 설치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 업체 우진부스텍입니다!

예전에는 음식점이나 기업, 매장 등에 발렛부스를 설치했지만 지금은 호텔에서도 다양한 발렛부스를 설치하고 계십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 역시 호텔에 설치한 발렛부스 제품인데요~ 금일 오전 11시경 서울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명동 호텔 지하 4층에 발렛부스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본 제품은 디자인과 제작 사양, 색상, 재질 모두 요청하신 내용 그대로 반영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제품 제작기간은 3주 정도 소요되었으며, 발주처는 "성지실업"에서 발주하여 호텔에 설치한 제품입니다.
제작 전 디자인을 제시해 주셨었지만, 자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제품 디자인으로 변경한 후 유리 높이 사이즈와 설치장소에 맞춰 주문제작하였습니다.

아시겠지만, 우진부스텍에서 제작되는 모든 부스는 발주 후 도면을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 역시 도면 설계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01

우진부스텍에서 제작하는 모든 발렛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으로 출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설치장소에는 지게차 진입이 필히 가능해야하는데요~ 해당 제품 역시 지하주차장 4층에 설치되다보니, 높이를 지하주차장 내에 들어갈 수 있는 높이로 최소화 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지게차로 하차 후 이동을 해야 하다보니 지게차로 부스를 떠서 이동할 수 있는 높이까지 계산을 해야했는데요! 성지실업에서 높이를 실측하신후 이동 가능한 사이즈를 안내해 드린 후 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높이 계산까지 완벽하게 진행후 작업해서인지, 오늘 현장설치할 때 무리없이 잘 설치하였습니다.

 

 

0123

성지실업에서 발주하여 서울 르메르디앙 명동 호텔에 설치한 "발렛부스-42"은 "폭 1,200 * 길이 1,400 * 높이 2,250mm로 제작하였습니다. 재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출입문은 여닫이문으로 설치하였으며, 창호는 검정색 알루미늄창호로 높이를 모두 맞춰 설치하였습니다.
사진을 넘겨보시면 내부 사진도 보이실텐데요! 내부는 일반 부스와 동일한 mdf판넬로 마감하였으며, 바닥은 우드데코타일로 설치하였습니다. 


 

 

영상을 클릭하시면 발렛부스를 지게차로 이동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으신데요!! 지게차 이동시 앞뒤로 각각 1명씩 높이를 확인하면서 안전하게 이동하였습니다.

해당 제품과 그외 다양한 디자인의 발렛부스 제품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우진부스텍이 되겠습니다.
모든 제품은 발주후 주문제작되며, 원하시는 사양 그대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