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양날개주차장캐노피 설치

 양날개 주차장캐노피 설치 

 

반갑습니다,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주차장캐노피 제작,설치 전문기업 우진부스텍입니다.
지난 주말 잘보내셨나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주말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은 정리정돈도 좀 하고, 어제는 푹쉬었더니 오늘 컨디션 정말 좋은데요~!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도 좋은 컨디션에 행복한 하루 되시기 소망합니다^^

 

 

아시겠지만 우진부스텍은 주차장캐노피 전문 제작 설치업체입니다. 모든 캐노피는 설치장소에 맞춰 맞춤제작설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캐노피 재질과 디자인을 건물 외관과 사용자 편의성 위주로 제품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 역시 장소에 맞춰 사이즈, 재질, 디자인 모두 커스터마이즈하여 설치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보정동주민센터 주차장 입출구에 설치하였습니다. 자사에서 제작하는 캐노피는 주차장 입출구 전용캐노피만 설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차량 그늘막, 계단형, 옥상 캐노피 등은 설치하지 않습니다.

 

 

보정동주민센터에 설치한 본 제품은 "양날개캐노피-32" 제품입니다. 철도장 재질로 제작하였는데요~ 기둥은 원형 기둥으로 215파이로 앞 뒤로 설치하였으며, 색상은 기와진회색으로 우레탄도장하였습니다. 주차장캐노피는 사이즈가 크다보니 분체도장이 어렵습니다. 모든 캐노피 도장은 애나멜페인트를 이용하여 뿌리는 방식의 우레탄도장 작업으로 제작됩니다.
철재질이다보니 녹이 쓸 우려가 있어, 자사에서 작업하는 캐노피는 모두 녹방지 사비도장 작업 및 자연건조 후 본색상 도장 작업을 진행합니다.

 

 

양날개캐노피-32 제품은 입차와 출차를 불편함 없이 하실 수 있도록 중간에 설치하였는데요~ 요금정산기기와 CCTV, 그외 장비 보호를 위해 설치하였으며, 우천시 또는 겨울철 빙판길로 인해 사고 예방을 위해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주차요금정산시 빗물이 차량으로 유입되거나 운전자 어깨가 젖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규격 사이즈는 폭 5,000 * 길이 6,000 * 높이 4,200mm로 제작설치하였습니다.

캐노피는 고정하여 견고하게 설치하다보니 구조물 신고를 꼭 하셔야 합니다. 구조물 미신고시에는 철거될 수 있으니 설치전 관할구청에 연락하여 필요서류 제출 후 설치허가 받고 작업하시면 되십니다. 구조물 신고허가는 직접하셔야 되십니다^^

 

 

저희가 제작, 설치하는 모든 캐노피는 바닥기초패드 작업이 되있어야 합니다. 기초패드는 기존 패드가 설치되어있어도, 높이가 3.5m 이상인 캐노피는 기둥 설치될 부분을 터파기 작업 및 기소작업 그리고 다시 패드 작업 후 설치하고 있습니다.
높이가 3.5m 미만인 캐노피는 기존 패드에 앙카시공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바닷가 주변이나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은 높이 상관없이 기소작업 시행 후 견고하게 설치해야 합니다. 모든 구조물은 기초가 튼튼해야 됩니다. 안전을 위해 꼭 기초공사를 제대로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보신 제품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캐노피제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인리스 재질 경비초소 제작  (0) 2023.03.22
서울금북초등학교 보안관실 설치  (0) 2023.03.21
울산지방법원 흡연부스  (0) 2023.03.17
위병소 제작  (0) 2023.03.16
군부대부스 제작 디자인  (0) 202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