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스테인리스 재질 경비초소 제작

 스테인리스 재질 경비초소 제작 

 

안녕하세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입니다. 어제는 오전에는 강원도 강릉 갔다가, 오후에 춘천 들렸다가 바로 퇴근했는데요~ 정말 하루종일 7시간정도를 운전만 했더니 허리도 쑤시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피곤해서 바로 쓰러졌네요~ 장시간 운전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여담이 너무 길었네요~~ 오늘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한 경비초소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주)세진종합건설에서 발주하여 지난 금요일 현장 설치한 스테인리스 경비초소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경비실 용도외에도 주차부스 용도로도 사용하실 수 있으신데요~ 아시다시피 스테인리스 재질은 녹이 쉽게 생기지 않고, 가열해도 유해물질이 생기지 않은 재질이라 오래전부터 부스제작시 많이 선택하시는 재질입니다. 자사에서 부스제작시 사용하는 스테인리스는 KS304 27종 정품재질로만 제작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색상 작업을하는 갈바재질도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설치장소와 디자인에 따라 재질은 스테인리스와 갈바재질 중 선택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은 "경비초소/주차부스-222" 제품이며, 규격 사이즈는 2인이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는 폭 1,800 * 길이 2,50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습니다. 제품 디자인과 사이즈, 출입문방향 등 모두 요청하신 사양 그대로 제작하였는데요~
자사에서는 모든 부스는 제작 전 협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도면을 먼저 설계한 뒤 담당자분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달받으신 도면은 설치장소에 맞춰 설계되어있는지 확인하신 후 작업 승인해 주시면 제작이 진행되는데요~ 승인된 도면 그대로 자재발주 및 제작하다보니, 제작 중간과정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또한, 실제작도면이다보니 가설건축물신고 하실 때 꼭 필요한 자료이니 보관 해주세요!!

 

01234

세진건설에서 발주한 "경비초소-222" 제품은 좌측면과 우측면에 알루미늄창호를 설치하였습니다. 알루미늄창호는 경량화, 내화성, 내식성과 내구성 등이 우수한 무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풍차단과 소음차단이 우수하여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색상은 에버그린, 핸켈, 검정 등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백색하이샤시 창호로도 변경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여닫이문으로 배면부에 설치하였으며, 하부판은 2단골판으로 견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부스 외부 하부에는 수평을 맞출수 있는 조절좌와 우레탄바퀴가 설치되어 이동식초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12

 

내부는 일반 부스와 동일하게 밝은톤의 필름이 부착된 MDF합판으로 내부시공하였습니다. 내장된 단열재는 50T 스티로폼이 설치되었으며, 환풍기와 스위치, 콘센트, 분전함, 형광등 등의 기본 전기시설이 설치되었습니다. 
다만, 썬팅시공, 냉난방기(벽걸이형) 설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본 제품 역시 비용추가 후 설치하였습니다.

스테인리스 경비초소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경비실 용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표면처리가 용이하고 미세한 스크레치 복구가 쉬어 유지보수도 간편합니다!! 다만 외관이 깨끗하게 유지되기 위해 주기적인 청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저희가 한달에 1번이상 자동차 세차하듯, 부스도 최소 2~3개월에 한번 닦아주시면 정말 깨끗하고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