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서울금북초등학교 보안관실 설치

서울금북초등학교 보안관실 설치 

반갑습니다.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입니다.
저희는 주차장캐노피 외에도 주차부스, 발렛부스, 흡연부스, 가판대 그리고 배움터보안관실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토요일 오후에 설치한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본 제품은 지난 토요일 정오쯤 설치한 보안관실 제품입니다. 사실 오전 11시쯤 현장에 도착하여 11시 30분 좀 지나서 설치하였는데요~  해당 제품은 기존 보안관실을 철거하고, 자사 제품으로 새롭게 교체작업한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철거까지 요청하셔서 철거 작업도 저희가 해드렸는데요~ 철거시에는 설치 전날 기존 연결된 전기배선을 미리 해제해 주셔야 합니다. 금북초등학교 기존 부스 역시 미리 전기배선을 해제 하신 후 지게차를 이용하겨 제품 철거하고, 바닥에 설치된 기둥 등을 그라인더로 절단작업한 후 새롭게 제작한 자사 제품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기존 패드에 딱맞게 제작한 제품이다보니 설치할때 정말 어려움이 많았는데요~ 이날은 사실 좀 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1시 좀 지나서 였지만 철거, 설치까지 완료한 시간이 오후 3시정도 되었더라구요~ 
제품 철거와 설치시에는 필히 인근 지역 지게차를 섭외하여 설치작업을 하는데요~ 지게차 운전해주시는 기사님이 베테랑이면 정말 빠르게 작업이 가능하고, 약간 서투르시면 시간이 지연되는데요~~ 이날은 좀 시간이 지연되는 날이였습니다ㅠ
그래도 최대한 안전하게 설치하기 위해 지게차 기사님께 천천히 안전하게만 설치할 수 있도록 부탁드렸는데요~
시간은 걸렸지만 다행히도, 안전하게 잘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012
슬라이스 사진입니다. 옆으로 넘겨주세요^^


자사에서 제작하는 모든 지킴이실 제품은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에서는 안착만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사에서는 현장 제작 및 조립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부스는 볼트체결작업이 아닌 용접작업으로 견고하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현장 조립 및 현장제작이 불가하며, 설치장소에 지게차진입이 가능하도록 넓고 높이 제한이 없어야 됩니다.
만약 지게차 진입이 불가하다면, 크레인을 통해 이동 및 안착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인 작업도 안된다면, 제품 설치가 어렵습니다. 

꼭, 발주하시기 전 설치장소 지게차 진입 및 크레인 진입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안전지킴이실은 내부에 전기시설이 기본 설치됩니다. 콘센트, 스위치, 분전함, 환풍기, 형광등 등이 기본 세팅되어있으며, 현장 제품 안착 후 전기 인입작업만 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사에서는 전기배선공사 및 인입작업은 시행하지 못합니다. 제품 설치하실 때 전기전문업체를 통해 별도로 작업해 주셔야 합니다. 

서울 금북초등학교에 설치한 제품 역시 전문업체에서 별도로 작업해 주셨습니다^^

본 제품은 이번주 내로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 될 예정입니다. 사이즈와 규격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차부스(BOOTH) 맞춤제작~!  (0) 2023.03.23
스테인리스 재질 경비초소 제작  (0) 2023.03.22
양날개주차장캐노피 설치  (0) 2023.03.20
울산지방법원 흡연부스  (0) 2023.03.17
위병소 제작  (0) 2023.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