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중형사이즈의 오픈형흡연부스 제작

중형사이즈의 오픈형흡연부스 제작 

 

안녕하세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더하는 우진부스텍이에요!

이달 3월부터 흡연부스 제작 문의와 발주가 지난 1,2월보다 많이 늘었는데요~! 그중 밀폐형보다는 오늘 함께 살펴볼 오픈형흡연부스 견적문의와 제작발주가 많습니다~ 또한 3년 통계자료를 보면 밀폐형보다는 오픈형흡연부스 제작이 압도적으로 많은데요~ 오늘은 그 이유와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사실 2000년 초반만해도 흡연부스의 제작발주는 1년에 10건이 될까말까 했었어요! 그때만 해도 흡연부스에 필요성은 전혀 없었고, 음식점, 길거리, 당구장, 노래방 등 흡연이 자유로와 어디에서든 흡연하는게 당연하다란 생각을 했었던것 같아요~~ 지금은 금연법 시행이후 흡연하는 공간을 별도로 만들고, 금연구역이 확대됨으로서 흡연에 대한 경각심과 비흡연자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불과 10년만에 흡연에 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그렇다보니 그때까지만해도 흡연부스는 많이 생소하고, 설치하더라도 밀폐형으로 기업이나 공장, 공항, 터미널 등에 설치했었어요!!

 

이제는 시간이 흘러 2013년 금연법 시행이후 지금까지 흡연부스(흡연장 또는 흡연공간)가 꼭 필요한데요~ 그렇다보니, 처음에는 공조기시스템(담배연기 및 냄새 제거장치)을 설치하고, 내부에는 냉난방기 설치를 하는 밀폐형 흡연부스로 제작하시는 곳이 있었지만, 관리가 힘들고, 비용이 비싸 점점 밀폐형흡연부스 사양을 다운그레이드하면서 오픈형흡연부스를 더 많이 선호하게 되었는데요~ 오픈형흡연부스는 담배연기가 외부로 배출되는 단점이 있지만, 비용이 저렴하고, 관리사 쉬운 장점이 있어 현재 정말 많이 제작설치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01

다만, 담배연기가 밖으로 배출되는 단점이 있다보니 오픈형흡연부스는 비흡연자가 잘 다니지 않는 곳에 설치하는 것이 좋아요! 오픈형흡연부스는 담배꽁초나 이물질 등을 길거리에 버려지지 않고, 흡연장을 이용하여 그안에서 담배를 태우다보니 흡연구역 지정과 거리개선 및 환경미화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어요! 또한, 흡연자들의 권익과 비흡연자들의 권익을 동시에 보호할 수 있고, 흡연자들은 눈치보지 않고, 흡연을 할 수 있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제품으로 기업이나 음식점, 관공서, 호텔 등 정말 다양한 곳에 설치되고 있어요

 

 

오픈형흡연부스는 실내에 전기시설이 설치되지 않아 제품 안착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전기시설은 설치가능하세요! 

지금 보시는 제품은 "흡연부스/흡연실-19" 제품인데요~ 폭 2,500 * 길이 3,000 * 높이 2,300mm로 제작한 제품이에요~!
중형사이즈로 6인 이상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업이나 공장 등에 꾸준히 설치하고 있어요! 

우진부스텍에서 제작하는 모든 흡연부스는 공장에서 제작완료하여 현장에 설치되며, 제작기간은 3주 정도 소요되요!
제품 발주시에는 제품 도면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제품 견적문의는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릴께요!
늘, 마음을 담아 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