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안내부스 제작부터 설치까지!!

안녕하세요, 제품 설계부터 제작, 설치까지 원스톱시스템으로 작업하실 수 있는 부스제작업체 우진부스텍이에요!

최근 날씨가 정말 포근해졌는데요~ 어제는 오후에 현장나가는데 땀이 나더라구요~ 반팔만 입어도 될정도로 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밤에는 쌀쌀할 수 있어 환절기 건강 잘챙기시기 바래요~


 

우진부스텍은 다양한 종류의 부스를 사용하시는 인원과 설치장소, 편리성에 의거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어요!
모든 부스는 제작 전 요청사항에 맞춰 도면을 먼저 설계하고 있으며, 설계된 도면을 담당자분께 전달드려요.
전달받으신 도면 확인하신 후 승인 해주시면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도면 확인하실 때는 출입문 위치와 규격 사이즈, 내부선반 위치 등을 꼼꼼히 확인하셔야 해요! 승인 후에는 도면에 맞춰 자재발주 및 제작이 진행되어 수정이 불가해요!
꼭 도면 승인 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릴께요!!


자사에서는 첫번째 사진에서 보신 것처럼 제품 제작시 공장에서 제작완료 후 현장에 납품되는데요! 모든 부스는 완성품이 출고되고, 현장에서는 하차만 진행하고 있어요! 간혹, 실내에 설치하시거나 현장에서 조립식으로 제작해야 되는 제품 문의가 있는데요~ 죄송하지만 저희는 현장 조립 및 제작은 하지 않고 있어요! 이점 양해 부탁드릴께요!
또한, 제품 발주시 꼭 설치장소에 지게차 진입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셔야 되요. 지게차진입이 불가할 경우 크레인으로 대체 가능하지만 이마저도 안되는 장소라면 설치가 불가하세요! 

 

01234

 

본 제품은 총 7개소를 제작 설치하였으며, 제품 발주시 현장 안착 및 수평 조절까지 요청해주셔서 저희가 현장에 나가 설치작업해드렸어요~ 원래는 화물 배송으로 현장 출고하지만, 설치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비용 추가하여 저희가 나가 설치작업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지금 보시는 제품은 "도우미부스/안내부스-30" 제품이에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갈바 재질(철도장)로 제작하였으며, 규격 사이즈는 1,300파이 * 높이 2,400mm로 제작한 제품이에요! 색상은 지정해주신 색상으로 우레탄도장 하였어요^^

 

 

012

 

본 제품은 1인 전용 부스이며, 휴식을 취하거나 방범 및 안내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경찰초소, 위병소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신 제품이에요!

해당 사진은 슬라이드로 되어있어 아래 중앙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신데요~ 보시는 것처럼 내부에는 냉난방기를 설치하여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내부 고정식선반과 기본 전기시설 설치 및 내부 바닥을 알루미늄체크판으로 설치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세요!!

본 제품의 더 다양한 사진과 설치 및 제품 영상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늘, 마음을 담아 제작할께요!!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