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발렛부스 제작 디자인

 발렛부스 제작 디자인 

 

반가워요~ 제품을 통해 가치를 전하는 발렛부스 제작업체 우진부스텍이에요!

최근 기존 노후된 발렛부스를 철거(폐기)하고, 새롭게 발렛부스 제작하시는 곳이 많으신데요~ 특히 3월달에 주차부스나 발렛부스, 경비실 등 신규설치하시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발렛부스 중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제품 디자인을 소개하려고 해요


 

본 제품은 지붕과 기둥 일체형 디자인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2022년 가장 많이 제작한 발렛부스 디자인인데요~

보통은 지붕을 50mm 이상 별도로 돌출 제작하여 설치하지만, 해당 제품은 민자형으로 돌출하지 않고 제작하였어요.
다만, 우천시 빗물이 출입문을 통해 유입될 수 있어, 출입문 부분에만 처마를 설치하여 빗물 유입을 최소화 한 제품이에요.

만약에 설치장소에 처마가 있는 곳이라면, 출입문 처마 없이 제작 가능하시니 전체 민자형 부스를 원하실 경우, 저희와 상담하신 후 디자인을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본 제품은 "발렛부스-26" 제품인데요~ 제가 블로그마다 제품명을 기재하는 이유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발렛부스 제품만 40개소 이상 등록되어 있다보니 견적문의주실때 제품명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안내가 가능하기에 제품명을 꼭 기입하고 있어요! 간혹, 블로그 몇월 몇일에 쓴 이 제품 견적이 얼마인지 문의하시는 분이 계신데요~ 그럴때마다 저희가 다 찾아서 말씀드리기 어려워 되도록이면 제품명을 말씀해 주시면 쉽게 알려드릴 수 있어요!! 번거로우시더라도 제품명 확인 부탁드릴께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해당 제품 외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어요!

 

 

발렛부스-26 제품은 외장재질을 갈바 E.G.I 1.2T로 제작하였는데요~ 예전에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많이 제작하셨지만, 2017년 이후에는 색상도장이 가능한 철재질인 갈바재질을 많이 선호하고 계세요! 아무래도 스텐재질보다 단가는 조금 낮고, 원하시는 컬러로 도장하실 수 있는 장점과 디자인부스로 제작할 수 있어서 갈바재질로 보통 발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갈바재질은 철재질이다보니 녹이 쓸 우려가 있는데요~ 저희는 제품 도장시 녹 방지 도장 작업을 먼저 진행 후 지정 색상으로 우레탄도장하고 있어요! (기본 우레탄도장작업하며, 분체도장으로 변경 가능하세요)

 

본 제품은 1인 사용하시기에 조금 넉넉한 사이즈인 폭 1,400 * 길이 1,890 * 높이 2,300mm로 제작하였는데요!
사이즈는 변경 가능하시며, 보통은 설치장소 또는 사용인원에 맞춰 규격을 정하여 제작하세요! 제품 문의주실 때 저희가 먼저 현장에 나가 사이즈 측정이 어렵다보니, 대략적인 규격사이즈와 디자인, 내부사양을 알려주시면 가견적으로 먼저 보내드리고 있어요! 제일 좋은건 자사 제품 디자인 중 선택해주시거나 갖고계신 도면이나 생각하신 제품 시안을 보내주시면 정확하게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모든 발렛부스 내부에는 전기시설과 내부선반이 기본설치되며, 냉난방기 또는 에어컨, 썬팅 작업은 옵션추가사양이에요!
제품 제작기간은 발주하는 시점에 제작케파에 따라 다르며, 평균 3주 정도는 생각해주셔야 되요!

문의사항은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릴께요!
오늘도 평안한 하루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