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커피 가판대 제작

커피 가판대 제작 

 

안녕하세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우진부스텍이에요~^^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 오전인데요~ 이번주도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모두들 한주간도 고생많으셨어요^^

 

오늘은 저희가 제작한 가판대 중 최근 커피가판대로 제작하여 출고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어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는지 지금 함께 만나보실까요?!

 

 


저희는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가판대를 원하시는 사양에 맞춰 제작하고 있는데요! 제품 제작전 현장 방문 또는 공장내방하셔서 미팅 후 협의된 내용을 토대로 도면을 먼저 설계하여 보내드려요! 받아보신 도면을 꼼꼼히 체크하신 후 제작 승인 해주시면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도면은 발주후에만 설계하여 보내드리고 있으며, 발주전에는 도면을 설계하여 드리지 못하고 있어요~  사실, 도면 설계라는 게 저희가 직접 제작도면을 설계하다보니 저희의 자산이기도 한데요~ 그렇다보니 발주전에는 보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점 이해 부탁드릴께요!

 

본 제품은 커피 판매부스 용도로 제작하였으며, 디자인과 사양 그리고 재질 등을 모두 요청하신 자료에 맞춰 제작하였어요!
외장 재질은 갈바 E.G.I 1.2T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색상은 설치장소에 맞춰 지정된 색상으로 도장하였어요!
정면부 창호는 요청하신 접이식 폴딩도어로 색상까지 모두 맞춰 설치하였는데요~ 폴딩도어 색상은 기본 검정색으로 설치되지만, 이렇게 다른 색상으로도 변경하여 설치하실 수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도어 쪽에는 고정식 스텐선반을 설치하였으며, 지붕에는 사이즈에 맞춰 수동어닝을 설치하였어요!

 

 

 

본 제품은 "가판대/판매부스-33" 제품이며, 골프장에 설치하여 커피 판매용도로 제작된 제품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지붕 모서리 부분은 라운드로 제작하여 부드러움을 표현했으며, 우측면에는 여닫이출입문으로 방화문타입으로 제작하였어요. 규격사이즈는 폭 2,500 * 길이 3,000 * 높이 2,700mm로 제작하였으며, 지붕위에 실외기를 설치할 수 없어서 

배면 하부에 보강바를 설치하여 실외기 장착했어요. 냉난방기 및 에어컨 설치시 실외기가 필히 설치되어야 하는데요, 지붕위 설치가 어려울 경우에는 이렇게 하단부에 설치하실 수 있어요.

 

 

 

커피판매부스로 제작되었지만, 화재위험율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 내장재를 난연재질로 제작하였어요! 단열재는 그라스울 또는 미네랄울 50T로 설치하였는데요~ 해당 단열재는 유리솜 재질이라 불에 타지 않고, 녹는 단열재에요! 내부 벽면은 모두 외부재질과 동일한 갈바재질로 설치하였고, 내부 바닥은 알루미늄체크판으로 설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다만, 콘센트와 점검구, 스위치, 형광등은 플라스틱 시제품으로 설치되어지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본 제품과 그외 여러 디자인의 가판대(판매부스) 제품은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릴께요^^

사업자 정보 표시
우진부스텍 | 신우진 외 1명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37번길 9 | 사업자 등록번호 : 109-20-05969 | TEL : 070-4117-486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진접오남-008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우진부스텍☆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비실 제작설치  (0) 2023.04.04
주차부스  (0) 2023.04.03
제주감귤협회에 설치한 경비초소  (0) 2023.03.30
발렛부스 제작 디자인  (0) 2023.03.29
중형사이즈의 오픈형흡연부스 제작  (0) 2023.03.28